본문 바로가기

여행/마카오 스냅 원정대

[여행카툰] 아이와 함께 마카오 여행하기 (휴대용 유모차편)







02. 아이와 함께 마카오 여행하기 - 휴대용 유모차 -








여행 가기 전날..




아이와 둘이서 여행할건데.. 들고가면 다 짐이라는 짝궁…










비행기 티켓 발권할때 곤히 자는 아들냄 보고…



휴대용 유모차를 들고 가기로 결심!!!















지금 생각해보면 그때의 결심은 진짜

신의 한수!!








윈팰리스 도착해서 호텔 투어할때도



친절한 동반자!!



스탭분도 유모차 밀어주시고
덕분에 편하게 투어했음 ㅋㅋㅋㅋㅋㅋㅋ













아침에 비행기 타고 오느라 지친 아들냄..


결국 유모차안에서 잠듦!!!











코타이 스트립 주변 산책하러 나갔을때도 다국적 유모차 부대들 ㅋㅋㅋㅋㅋㅋㅋ

다행히 길도 평지라 유모차 끌고 다니기 무리가 없었다는..




마카오는 작은 섬 도시라 유모차 싣고 택시타고 이동하기도 굿굿!!
(택시 요금은 한국과 비슷.. 화물칸에 넣으면 요금에서 5 mop 추가!)









단, 비가 오면 아이의 컨디션에 따라서 고려하는게 좋구요!










코타이 스트립 만큼은 호텔들 안에 시설도 잘되어 있고.
유모차 끌고 아이와 산책하기 편리했다는 결론!!




역시 마카오!!





마카오 금까기 원정대에 다녀오면서 여행 후기를 바탕으로 작성된 카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