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아이코닉 문구용품 *ㅁ*








얼마전에 원어데이 쇼핑몰에서 아이코닉 문구용품이 나왔길래 주문했네요 ㅋㅋ

토요일에 택배가 왔길래 상자안을 열어보니 안에는 주문한 디지털 파우치와 스마트폰 파우치 2개, 북마크 세트가 들어가 있습니다.



주문한 용품보다 택배 상자 사이즈가 크더군요 ㅎㅎ



6종 디자인 중에서 제일 마음에 들었던 브라운, 베이지+네이비 파우치 입니다 ^^ 하나당 정가는 9900원인데 6000원에 주문하였네요.




무슨 디자인으로 할까 고심하다가 와인 색상으로 결정한 디지털 파우치입니다. 사이즈는 맥에어 11인치와, 노트북 10인치가 들어가는 사이즈입니다 ^^  정가로 24000원인데 14400원에 주문했네요.



북마크 3종세트입니다. 6700원에 저렴하게 주문했습니다 ^^



디지털 파우치를 열어보니 와인에 대비하여 안감 색상은 하늘색입니다 ㅋㅋ 파우치 색상이 연두, 라일락, 브라운도 있었는데

안감 색상과 비교하면 와인+하늘 색상의 궁합이 좋더군요 ^^





맥에어를 넣어보았더니 딱 사이즈에 맞게 들어가네요 ^^ 맥어어의 실버 색상에 맞추었더니 둘의 색상 궁합이 맘에 듭니다^^*




정품 케이스를 입힌 아이패드 1입니다.





아이패드도 쏘옥 들어가는데 맥에어에 비하여 넉넉하게 공간이 남네요 ^^



스마트폰 파우치중에서 가장 맘에 들었던 베이지+네이비 녀석이예요 ^^ 파우치 안에 보니 저렇게 긴끈이 들어가있더군요 ㅎㅎ



파우치 끈을 연결을 못하고 끙끙대고 있으니 옆에 짝꿍이 와서 끈을 연결해주었습니다 ㅎㅎ 짝꿍에게 빌린 아이폰 4와 저의 교통 카드를 넣어볼 예정입니다.



겉 주머니에는 교통 카드를 넣고, 중간에 큰 주머니에는 아이폰을 넣어보았네요.. 둘다 쏘옥 들어갑니다 =ㅁ= 가볍게 외출할때 아이폰을 주머니에 넣기에는 부담이 되었는데 이녀석을 들고 가면 참으로 편할거 같습니다 ^^



이번에는 브라운 파우치 에다 끈을 제가 직접 연결해보길 시도해보았습니다 ^^ 우선 긴끈을 파우치 고리에다 연결해두고,
긴끈의 중간 지점에 끈이 쉽게 들어갈 수 있도록 공간을 넓혀둡니다.



  파우치 고리에다 끈을 연결한 후 다시 중간 지점에 위에 처럼 끈을 넣고 연결을 해서 고정을 합니다.




쉽게 끈을 끼우기 위하여 부풀렸던 부분을 다시 끼게 고정시킨다음 마지막 끈 부분을 위에 고리로 고정해서 정리하면 됩니다 ^^




위에처럼 다른 한쪽도 완성되면 끈연결이 완료됩니다 ㅎㅎ 끈이 연약하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연결해서 어깨에 메고 다니기에 의외로 짱짱하더라구요 ^^




북마크 3종 세트 중에서 숫자가 있는 북마크입니다~~ 수첩에 끼워보았는데 위에처럼 숫자 차례가 보여줘서 원하는 페이지에 맞게 찾을 수 있어서 편하게 느껴졌어요 ^^




윗면에 새싹이나 토끼 귀, 집처럼 귀여운 디자인이 있는 북마크입니다 =ㅁ= 처음에 이미지로 볼때는 북마크가 얇아 보이는데

실제로도 부피는 얇지만 그래도 꽤 단단한 녀석들입니다. 끼워보고 저두 약간 놀랬구요 ㅎㅎ





수첩에 위에 꼽아 두었더니 아~~ 넘 귀엽네요 ㅋㅋ 특히 오른쪽에 토끼와 냥이(?) 가운데 눈코입 있는 거 ㅋㅋ 넘 귀엽습니다





수첩을 닫아보니 위에 귀여운 문양만 보이네요 +ㅁ+




ㅎㅎ 북마크 3종 세트중 나머지는 번쩍번쩍 질감이 매력적인 북마크입니다~~ 자세히 보면 사물이 거울처럼 반사되어 비추어지네요 ㅋㅋ





이녀석들도 수첩에 끼워두웠어요 ㅎㅎ 은색 광택이라 빛에 비추일때마다 문양이 보이는데 각각마다 컨셉이 있답니다 ^^


위에는 NATURE  사슴과 나비 문양이예요 ^^ 밑에는 REMIND이며 냥이가 앉아서 위에는 반달이 ㅋㅋ 의외로 귀여운 이미지들이 들어가있답니다 ^^*




5개 북마크를 모두 끼워보았네요 ^^ 각각의 컨셉들이 다양해서 좋은데 질감이 너무 번쩍거려서 이 부분이 약간은 아쉽더군요

아이코닉 문구 용품들 오프라인에서 교보문고 문구점에서 본적이 있는데 참 이쁘기는 하지만 가격이 비싸서 많이 망설여졌던 브랜드였던거 같아요.. 하지만 필요한 것들을 싸게 구입해서 참 마음에 들었습니다 ^^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매진 강남점  (0) 2011.09.09
비비고(bibigo)  (0) 2011.09.06
머핀틀 구입 +ㅁ+  (0) 2011.08.31
[쇼핑팁] 카카오톡 원데이 기프티콘  (0) 2011.08.17
멀티비타민 앤 미네랄 후기  (0) 2011.08.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