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

[마감] 6월 초대장 나눔 합니다 :D

티스토리 초대장

+ 남은 초대장 수 : 12

싱그러운 녹음이 지는 6월이네요.. 이번에 초대장 나눔해봅니다 :D

 

필요한 이유와 이메일을 비밀 댓글로 남겨주시면 12 분께 드릴 예정입니다.


솔직히 밑에처럼 예스노~ 라는 공식은 중요하지는 않지만 그냥 이메일 주소만 남겨놓고 달라고 하는 것보다 이유를 적어주시는 분이 더 유리할거는 같네요 ^^  (밑에는 티스토리 초대장 서식을 불러온 것이니 그냥 참고만 하세요 :-)

Yes
이런 분들께 드립니다!
1. 다른 블로그를 사용해보셨던 분
2. 이메일 주소가 정상적인 분
3. 블로그를 시작하려는 이유를 남겨주신 분!
No
이런 분들께 드리지 않아요!
1. 이메일 주소가 의심되는 분!
2. 이메일 주소를 남기지 않으신 분
3. 이유도 없이 달라고 하시는 분!
4. 이미 초대장을 받으신 분! 
   (초대장을 주기 위해서 이메일을 입력하면 
    이미 존재하는 메일이라고 나옵니다) 



 

아~밑에 댓글 다시기 전에 이미 초대장을 받으신 분들은 댓글 안남기셔도 됩니다~ 초대장을 드리기 위해서 이메일을 입력하면 이미 존재하는 메일이라고 나오기 때문에, 메일 확인하시고 답글 남겨주시길 부탁드릴께요~! 


 

그리고 초대장을 받으시고 한달 안에는 간단하게라도 블로그를 꼬옥 개설해주세요!!  




슈퍼맨




다음달 말에 확인하고 블로그 개설하지 않으신 분들에 한하여 다른 분들에게 많은 기회를 주기 위해서 초대장을 회수할 예정이오니 이점 유의하시고 초대장 신청 부탁드릴께요 :)  


 

초대장 보내드린 분께는 신청 댓글 밑에 남겨드리니 확인하시면 됩니다.

 

 

 

ps. 초대장 받으시고 댓글이나 안부글에 잘받았다고 인사라도 남겨주시면 감사할거 같네요 ^^  요즘은10명 나눔하면 3~4분 정도 남겨주시던데 왠지 이런 분들 때문에 초대장 나눔한 보람이 생기더군요.



즐거워

 

 

 

6월 
초대장 신청은 꼬옥 신청 게시물에 댓글로만 남겨주시길 바랄께요~!  가끔 방명록에다 남겨주시는 분이 계시는데..  댓글로 신청해주신 분들 위주로만 나눔하구요.. 나눔이 끝나고나서 따로 방명록으로 요청하신 분들 중에서 체크한 후에 다음 초대장 나눔할때 고려해보도록 하겠습니다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