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드시모네 아임프로 5기

[드시모네] 듀얼 스틱 장케어 유산균 후기




이번에 새로 나온 듀얼 스틱 장케어 유산균!

듀얼 스틱이란 단어에서 연상되듯이​​​​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 가 두개의 스틱에 담겨져 출시된 장케어 제품으로, 위에 단어들은 비슷해 보이지만 엄연히 다르답니다.


듀얼 스틱 장케어 제품을 열어보면 한박스당, 총 30포가들어있으며 (총 한달 분량입니다)


위에 말한 대로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
가 나란히 붙어 있어요.

여기서 ​프로바이오틱스는 ​보장균수 200억 마리의 유산균이 담겨져 있구요!

​​프리바이오틱스​​프로바이오틱스 즉, 유산균의 먹이​가 되어, 장 내에서 발효된다고 하네요. 이 과정을 통해 장내 환경을 산성화하여 유해균을 억제하고, 유익균이 증식할 수 있는 장내 환경을 만들어 줍니다.

-


​​프리바이오틱스인 ‘프락토올리고당’ 을 첨가하여 장내 유익균은 증식시키고, 유해균은 억제 하니 배변 활동에 도움이 될 수 밖에 없을거 같답니다. 또한, 칼슘 흡수 증진에도 도움이 된다고 하니 두가지를 함께 섭취해야 한다는 것은 당연한 사실!!

이 두가지를 합하여 ​신바이오틱스 라고도 한다네요.

​​


덕분에 요즘 하루에 한포씩 듀얼스틱 장케어 제품을 매일 챙겨먹고 있는데, 섭취하는 순서는 따로 없구요. 하나를 먹고 나면 나머지릍 같이 섭취해주는게 보장균수 200억 마리의 ​​프로바이오틱스​​프리바이오틱스의 먹이를 통하여 장운동을 원활하게 하는데 도움을 줄거 같답니다.


섭취 방법은 물과 함께 섭취하기를 권장하고 있는데, 저 같은 경우 식사 전후에 그냥 먹는 편이랍니다! 무엇보다 맛이 딱 제 취향! ​​​프로바이오틱스는 단백하니, 단맛이 나구요! 사실 그냥 먹어도 맛있음 :D


절취선이 있어서 (화살표 방향)으로 뜯으면, 잘 뜯어지기에 외출할 때 간편하게 들고 다니기 좋을거 같네요.

아! 그리고 ​​프로바이오틱스에 대한 설명을 좀더 붙이자면, 보장균수 200억 마리에 드시모네 원료를 사용하여, 한국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원료의 기능과 안정성을 인증 받은 제품입니다.

Gif



즉, ‘장 면역을 조절하여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최초로 개별인정 받은 제품이라고 하네요. (원료에 대해 과학적으로 검증되어야만 ‘개별인정’ 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드시모네의 원료의 기능에 대해 연구한 논문 만도 200편 이상이 *SCI에 등재되었구요! 여기서 *SCI (Scientific Citation index)는 과학기술논문 색인지수로서, 이 색인지수에 포함되는 경우, 세계적으로 과학적 가치를 인정받은 논문을 뜻한다고 하네요.


덕분에 과학적으로도 믿을 수 있는 제품인만큼 하루에 하나씩 꾸준히 섭취하게 되네요! ​​프로바이오틱스를 먹고 난 후에 바로 ​​​프리바이오틱스를 먹는데 ‘프락토올리고당’ 이 들어 있어 맛은 단편이랍니다.

저같은 경우 맛있어서 그냥 섭취하는데, 장에도 좋을 뿐더러 기호도도 좋으니 딱 좋네요 ^^ (원래 몸에 좋은 약은 쓰잖아요~)

먹기 좋게 하루 분량이 들어 있고(성인 기준) , 절취선이 있어서 섭취하기 간편하구요!

무엇보다 ​​프리바이오틱스인 ‘프락토올리고당’ 은 섭취 4일 후에 비피더스유산균이 약 15배가량 증가했음을 확인했다고 하니 (약 79,000,000 마리에서 약 1,200,000,000 마리로 증가! 우와 ㅇㅁㅇ!!) 2주 동안 섭취한 결과, 화장실 가는 일자가 하루 줄어 들었답니다.

섭취하기 전에는 3-4일에 갔었는데, 요즘은 2-3일로 날짜가 줄어들었고, 배변 신호가 좀더 원활하게 변한거 같아요. 전에는 오랜 시간 화장실에 있었는데, 원활하게 배출된다는 점에서 매우 긍정적이구요! 아무튼 저의 현재 장상태는 예전보다 나아지고 있다는게 느껴짐. 앞으로 꾸준히 섭취한다면 더욱 기대중에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