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개그 콘서트 방청 기념품






개그 콘서트 관람하러 KBS 신관 공개홀로 입장할때 나누어주신 개그 콘서트 방청 기념품이네요 ㅋㅋ

두사람당 하나씩 나누어주던데 개그 콘서트 녹화 시작하기 전에 열어보니 허브가 달린 핸드폰 거치대이더라구요




         겉면 상자의 모습입니다 ㅎㅎ 기념품은 집에 돌아와서 촬영했어요~





         상자 안을 열어보니 뽁뽁이에 고이 쌓여진 핸드폰 거치대와 USB 가 들어가 있었어요~




  


        뽁뽁이에 둘러쌓인 거치대를 꺼내니 강렬한 주황색상의 핸드폰 거치대의 모습이 보여지네요~ 밑에 개그 콘서트라고 적혀 있어요 ^^






        주황색 부분에 있는 비닐을 벗겨 내었더니 약간 접착성이 있는 고무 재질이더라구요~ 물론 손이 붙을 정도는 아닌데 핸드폰을 올려놓으면 핸드폰의 플라스틱 외곽은 가볍게 접촉할 만한 고무 재질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아이폰을 올려보았습니다~ 떡하니 핸드폰 거치대에 붙어 있더군요 =ㅁ= 이번에 하나 필요했는데 덕분에 잘되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양쪽 옆에는 USB를 꽂을 수 있고, 뒤에는 외장 전원선이더군요~ 하지만 외장 전원선에 연결할 어답터가 없어서 좀 아쉽더군요 ;;


아무튼 저에게 가장 필요한 기능이 핸드폰 거치대였으니 ㅋㅋ 위의 기능보다는 핸드폰 거치대로 사용할거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코인코즈]보스턴퀼팅백 당첨 후기 *ㅁ*  (0) 2011.10.22
조약돌 스마트폰 거치대  (0) 2011.09.15
이매진 강남점  (0) 2011.09.09
비비고(bibigo)  (0) 2011.09.06
머핀틀 구입 +ㅁ+  (0) 2011.08.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