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하와이

하와이 여행 준비


하와이 여행 준비라 쓰고.. 

결국 다녀와서 기록하는 여행툰 


@이루미맘





하와이 여행 중에 짬날때 쓰자고 빵빵 터지는 포켓 와이파이 준비하고 갔건만.. 

결국 
집 와이파이를 너무 사랑한나머지..
다녀와서 기록하네용 ^^



여행 중에 야외 스케치 해보겠다고
야심차게 준비해갔건만...

이루미 색칠용으로 사용된 색연필를 제외하고 
고스란히 짐이 되었습니닼ㅋㅋㅋㅋㅋㅋ


@이루미맘


알고도 왜 가져가냐며... 

결국 조만간 집에서 스케치하고
올려보께요 ㅋㅋ 


훌라춤인지.. 게다리 춤인지..



<< 하와이 여행 준비물 >> 

호텔 야외 수영장 대비해서
이루미 수영복 준비해갔건만..

엄마 할머니 일정 쫓아다니느라 
수영복의 "수"자도 못꺼낸 이룸씨.... 

미안해.. 아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위에 선글라스는 와이켈레 아울렛에서 몇개 구입했구요.. (이루미가 하나 부순건 안비밀 ㅋㅋ) 


머리위에 꽃 꽂고 훌라춤을 춰보자는 계획(?)은 

그러다 광년 된다는 주변의 만류하에 

(아무리 용감무쌍? 한국의 아줌마라해도
그건 국제적인 민폐가 아닌가 싶어서..) 

소심하게 꽃만 꽂아봤습니다.. (소근소근) 




보통 향이 진한 플루메리아나 히비스커스 (무궁화의 한종류)을 레이로 많이 이용한다고 하는데.. 
저는 호텔에서 놓아준 난꽃으로 꽂아봤네요 ㅋ


사실 플루메리아 헤어핀을 3불 주고 기념품으로 하나 구입했는데.. 

가지고 다니는 도중에 잊어버림... 



@이루미맘


아이와 10시간 동안의 장시간 비행이라
힘들긴 했지만.. 

햇살이 따가운거 빼고는 (자외선 차단제 필수!) 
습하지 않은 온화한 기후에

하와이 진짜 좋긴 좋더군요.. 



인스타에 올려본 이미지 @oyk0303




한달간 단기 렌터해서 살고 싶은 마음이 들정도... 

천천히 아이와 함께하는 하와이 여행 기록해볼까 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