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내일투어] 체코 여행할 때 챙겨야 할 아이템! 체코 쿠폰북 :D


날씨가 따뜻하니
완연한 봄이로구나~~♪



이럴때 베낭 메고
여행 떠나고 싶네요 ㅋㅋ

덕분에 제 안의 여행 DNA가 꿈틀대는 중...

떠나고 싶다!!!





예전에 이루미 태어나기 전에
체코 포함 동유럽에 가고 싶었는데...

내일 투어에서 도착한 체코 쿠폰북 보고
상상의 나래(?)만 펼치고 있답니다 쩝..




짜잔~ 체코 쿠폰북입니다..

이번에 내일 투어와 체코 관광청이 협력하여 내놓은..
체코 여행할때 빼놓을 수 없는 쿠폰북으로..

안에 내용을 보면..




체코의 프라하, 플젠, 카를로비 바리, 올로모우츠, 쿠트나 호라 등
체코의 주요 도시소개와..





체코의 5개 지역에서 알짜배기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도 같이 들어있어요..





그나저나 쿠폰북에서..
중세 고딕 패턴 느낌이 물씬 난다는..

손에 쥐기 적당한 핸디 사이즈로..




열어보면
체코 쿠폰만 있는게 아니라

체코 여행 추천 일정, 쇼핑 - 미식 정보 등
들고 다니면서 활용할 정보들이 많더군요..





사실 체코에 관심이 간 것도..
왠지 정겨운(?) 체코 전경과


그리고 알폰스 무하의 작품들..





일러스트와 패턴으로 구성된
그의 작품은 보면 볼수록 진리...

짱멋짐!!







쿠폰 북에 무하 박물관 입장권 쿠폰이 있다니 ㅋㅋ

아.. 진짜 체코 가고 싶다...

프라하에 있는 무하 박물관에 가서
무하 작품을 감상할때면

우어어어어어ㅓㅓ

감격해서 말이 안나올 듯 하네요..




그외, 체코 대표 천연주의 화장품 `마누팍투라` 와



몇년 전에 필스너 우르켈 클래스가 있어서 갔는데.. 생맥주맛 진짜 감동 이었음 ㅠㅜ




체코의 대표 맥주 브랜드 `필스너 우르켈` 브루어리 투어 할인!

체코 문학의 대부
`프란츠 카프카` 박물관 할인까지!

총 5개의 지역에서 사용할 수 있는 22가지 이상의 할인 혜택이 있다고 하네요 ^^




체코 여행할때는 꼭 빼먹을 수 없는 쿠폰북!!

마침 내일 투어에서
프라하 금까기 등 체코 관련 상품을 이용하는 여행객에게는 무료로 제공하며..


그외 개인적으로 꼭 이용하고픈 여행자 같은 경우는
내일스토어에서도 택배비를 지불하면
따로 받아볼 수 있답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에 >> 

https://goo.gl/JY8Ccn




그외 체코 쿠폰북에 대한 Q & A
아래 담아뒀으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




유효 기간이 내년 8월 31일 까지라 하니
그 전에 꼬옥 체코 가고 싶네요 ㅋㅋ


그나저나 체코관광청 페이스북을 예의주시하다보면
이벤트가 언제간 나올지도 모른 다고 하는데.. 

혹시 내일투어에서 진행 했던 
체코 금까기 원정대처럼 체코 여행을 갈수 있으련지 궁금하기도 하고..

아래 체코관광청 페이스북 링크도 함께 남겨볼께요 ^^ 

https://www.facebook.com/czechrepublic.kr



예전에 체코 관련된 영상 만들면서 
색연필로 끄적였던 프라하 여행 스케치... 









아들냄 언능 커서 
엄마랑 체코 여행 가보자며!! 


http://www.naeiltour.co.kr/event/2017/20170314_cz_book/



------------- 나중에 추가 --------------


끄적이다 생각나서 그려봤네요.. 
마지막 배경은 포토샵 편집으로 마무리 =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