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내일투어] 스위스 패스 이용하고 할인 혜택 받자



아름다운 스위스를 여행하는데 가장 최적의 교통수단은 바로 ​스위스 트래블 패스

줄여서 스위스 패스라고도 하는데, 스위스 지역의 대중교통(기차, 버스, 트램, 지하철, 케이블카, 배 등)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티켓으로 스위스 여행시 필수 티켓이죠!
​​


스위스 패스를 이용하면 스위스 지역의 대중 교통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기에, 기차에서 내려서 바로 이어지는 유람선 선착장과 버스 연결편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답니다. 덕분에 구석구석 아름다운 스위스 풍경을 관람할 수 있다는 것도 큰 이점인거 같아요!

또한, 산악열차 50% 할인에 500개 이상의 박물관, 미술관, 성을 무료로 입장! 베낭 여행자들에게는 눈여겨볼 만한 혜택이네요. 만 15세 이상 어린이 동반시 무료 탑승이 가능하다는 점도 잊지 마세요!

스위스 패스 하나면 스위스 여행이 다양해지고 편안해지기에 내일 스토어에서는 국내 최저가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답니다.
​​​​​​​​​​​​​​​​​​​​​​​​​​​​​


유럽 호텔 예약시 총 비용의 10% 추가 할인까지 제공된다고 하니 스위스 여행을 계획한다면 내일 스토어에서 예약하는거 꼬옥 잊지 마세요!


그외, 스위스 여행시 필요한 모바일 가이드북을 제공, 여행 2일 전까지 구매하며 이티켓으로 손쉽게 간편하게 티켓을 수령할 수 있다는 것도 이점이랍니다!

위의 이벤트를 소문내면 선착순 200명에게 바나나 우유을 증정한다고 하니 아래 홈페이지에서 참여하는거 잊지 마세요
https://bit.ly/2YVxSRv



본 포스팅은 내일 투어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아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