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채소 볶음에는 연두하세요~♪




아이들 식단 위주로 요리하다 보니

주로 아기용 간장이나
순한 조미료를 사용하는 편이예요.. 

마침 함소아 어플에 들어갔다가 

연두 + 새로 나온 연두 청양고추 
체험단이 있길래 지원해보았는데 방가운 택배가 도착했네요.. 



@이루미맘



연두하세요~~♪
광고할 때 부터 알고 있었고 

순식물성 재료로 만들어서 
순한 요리 에센스라.. 




이번에 아이들 반찬 볶은 요리에 
이용하기로 했답니다 ^^ 


이번에 같이 동봉되어 온 팜플렛에
레시피가 있길래..

참고해서 만들어보기로 했네요.. 


뒤에는 미역국이나 시금치 나물 등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활용법이 있고, 

3-4 인분 기준으로 1스푼만 사용해도
적절하다고 나와있음 :D 



유통기한도 2018년도 내년 까지니.. 
아직은 넉넉하구요


먼저 뚜껑을 열기 전에 
비닐을 벗기고...




속뚜껑을 열어주면 
개봉 완료! 

이번에 아이 반찬으로 
새우 애호박 볶음을 할 예정인데.
.


썰어놓은 애호박을
후라이팬에 넣고..




양파, 새우를 넣어서.. 
볶으려는 찰나...





연두 한스푼을 부어서.. 



넣어봤네요 ^^ 

캬아~~
지글지글.. 볶는 소리



@이루미맘





골고루 재료가 익도록.. 
뒤적뒤적~ 




새우 애호박 볶음 완성! 

맛은 순하기는 한데 
간이 적당히 배어서 


아들냄이 밥한끼 뚝딱~ 
비워줬음..





무엇보다 간이 싱거우면
입에 잘 안대던 아들냄

이번에 맛있다고 좋아해서 ㅋㅋ 
​​





앞으로 야채 넣고 자주 해줘야 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지금 보니까 연두에도
네가지 종류가 있는데..

개인적으로 우리콩으로 만든 


연두 우리콩


콩 안에 들어간 단백질 글루텐이 없어서
이유식이나 아동 반찬에 넣기 좋다고 하네요..

(글루텐 성분이 알러지 반응이나 
소화 불량을 유발하기도 함) 

덕분에 이 제품도 아이 반찬에 
사용해보고 싶은 생각이 들구요.. 

그외, 이번에 매운맛을 내주는 
연두 청양초가 새로 나왔는데 

이건 따로 리뷰해봅니다 :D 



본 포스팅은 샘표로부터 제품을 지급받아 체험 후 솔직하게 작성된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