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드시모네 아임프로 5기

[Ba.U] 유산균으로 만들어진 바디워시 and 바디크림 바유

​​​


벌써 6월 중반에 들어섰네요. 날씨가 더울때도 있지만 주말에 시원하게 소낙비가 내려주어서 아직은 많이 덥다고 느껴지지는 않아요 ㅎㅎ 그래도 자주 샤워를 하게 되는데, 이번에 바르는 유산균! ​바유 ​(Ba.U) ​​​바디 워시와 크림! 직접 체험한 후기를 담아볼까 합니다 ^^


장에 도움을 주는 유산균 드시모네 


오래전 클레오 파트라가 우유 목욕으로 피부를 가꾸었다는 이야기가 전해지고 있는데 사실 고대 이집트는 덥고 건조한 날씨 때문에 짧은 시간에 발효되어 요거트로 변했을 가능성이 많다고 합니다. 이에 착안하여 바이오 일레븐 기업 부설 연구소에서 요거트 속 유산균을 분석한 결과, 유산균 안에는 피부에 도움을 주는 성분들이 많았고 바르는 유산균, ​바유 (Ba.U) ​바디 제품들을 출시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바유 딥 스킨 릴리프 크림은 균형을 잃은 피부에 유산균 보습의 힘을 전달하여 피부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라고 해요.


패키지를 열었을 때 본품의 모습입니다. 용량은 150ml 이며, 하얀 바탕에 Ba.U 라는 글자가 가장 먼저 눈에 띄네요!

뒷면에 사용법이 나와 있는데 샤워 후에 물기를 닦아내고, 피부결을 따라 발라주면 되구요. 크림이라 건조한 부위에 집중적으로 발라 마사지해주면 더욱 효과적이라 합니다.

캡을 열어보면 내용물의 유출을 막기 위해 은박지로 쌓여있고, 나중에 사용할 때 제거하면 되구요.

​​바유 크림 사용 전에 먼저 바유 모이스처라이징 바디 워시를 사용해보려 하는데, 바유 크림 처럼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유산균 성분이 들어 있는 제품이구요!

간편하게 프레스 캡으로 열릴 수 있도록 제작되어 있답니다


총용량은 300ml, 넉넉한 양으로 온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패밀리 유산균 바디용품이라 하네요.


밑에 보면 이렇게 유통기한이 적혀있답니다.


바디 워시는 투명한 젤 제형으로 되어 있고, 손바닥으로 문질렀을 때


거품이 이렇게 일어납니다. 손으로 냈을 때의 거품이 이 정도면 샤워 타올로는 좀더 많은 거품이 일어나네요. ​


거품에는 상큼한 시트러스 향이 나길래, 알아보니 자연에서 추출한 천연 오일 중에 리씨열매, 오렌지껍질, 라벤더, 베르가못열매 오일이 들어가 있다고 합니다.

피부에 발라서 헹구었을 때 느낌은 되게 촉촉하다는 인상을 받았네요. 평소에 바디가 건조한 타입이라 샤워 후에는 크림이나 로션을 꼬옥 발라주는데, 바유 바디 워시만 사용하고도 건조하다는 느낌은 들지 않았네요. 아무래도 피부 보습을 도와주는 유산균의 좋은 성분이 들어 있어서 그렇지 않을까 추측해봤습니다.


바디 워시 사용 후에 피부에 발랐던바유 딥스킨 릴리프 크림!
위에서 간단한 설명을 했지만 피부에 도움을 주는 유산균의 좋은 성분들이 들어있는 크림으로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고 해요.


출처: 공식 홈페이지 


실제 바유 크림 안에는 연구소에서 개발한 유산균 독자 성분으로, 균형을 잃은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부여해주고, 외부 자극으로부터 보호 기능, 피부에 촉촉한 수분을 제공해주는 대표적인 네가지 성분이 들어가 있다고 합니다. ​​​


​​샤워를 끝낸 후에 바유 크림을 발라보았는데, 하얀색의 크림 제형으로 바디 워시처럼 상큼한 시트러스한 향이 납니다.


손등에 펴 발랐을 때 굉장히 촉촉했구요! 확실히 고농축된 크림 제형이라 리치한 느낌도 있어요. 평소 피부가 건조한 타입에는 바디 크림이 피부 보습막을 주어서 건조함을 막는데 도움을 줄거 같답니다.


빛이 다른 곳에서 촬영한 사진! 유,수분이 들어있는 크림 제형이라 구석구석 건조하기 쉬운 부위에 발라주었는데 확실히 간지럽지 않고 촉촉합니다.

시트러스한 향이 솔솔 올라오면서 시원하다는 느낌도 있네요.
그나마 여름철에는 좀 낫지만 건조하기 쉬운 겨울철에는 확실히 추천하고 싶은 제품이랍니다.


출처: 공식 홈페이지 


이번 바유 제품 중에서 바디 워시, 크림 말고도 바디 로션 (Ba.U 스킨 릴리프 로션) 있는데 이 제품도 기회가 된다면 사용해보고 싶네요. 로션 제형이라 크림보다는 소프트한 질감이라 샤워 후에 가볍게 보습을 주기 좋을거 같고, 자주 씻어야 하는 여름철에 온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데일리 로션으로도 좋을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