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드시모네 아임프로 5기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 드시모네 매장 방문 & 키즈 프리미엄 섭취 후기

장건강을 위하여 꾸준히 섭취하고 있는 드시모네 유산균! 평소에 드시모네 4500 듀얼스틱 장케어를 섭취하고 있는데 이번에 드시모네에서 나온 키즈 유산균들이 궁금하여 가까운 매장을 방문하게 되었어요.

마침 현대백화점 본점(압구정점) 이 집에서 가까워서 지하 1층에 슈퍼 마켓 안에 위치해 있는 드시모네 매장으로 방문했답니다.

유산균의 명가 답게 다양한 제품들이 있었는데 제가 궁금했던 제품은 바로 드시모네 키즈 프리미엄!

보장균수 1000억이 들어가 있어 국내 어린이 유산균 1 제품으로

장면역 개선이 필요한 아이들을 위하여 드시모네 교수가 엄선한 특별한 유산균을 배합하여 만들어진 제품이라고 하네요

드시모네 키즈 프리미엄 말고도

키즈 라인으로 드시모네 키즈 블루베리/ 쿠키크림이 있는데, 보장균수 110억으로 무엇보다 아이들의 입맛을 고려하여 블루베리와 쿠키크림 향이 나는게 특징입니다.

그외 베이비용 드시모네 유산균 캡슐과 베이비 제품도 있구요. 

곰돌이 츄어블은 몇달 전에 새로 나온 제품으로

곰돌이 모양의 츄어블과 딸기향이 나서 아이들 입맛에 맞게 제작된 유산균 간식이라고 해요. 


담당자분이 친절하게 제품들에 알려주셨는데드시모네 키즈 프리미엄 뿐만 아니라

개인적으로 드시모네 키즈 블루베리 향도 궁금해서 매장에서 판매하는 트라이얼 제품을 따로 구매했네요.

드시모네 유산균은 온라인에서 주문해도 언제나 냉장 배송되는데,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아이스 백에 담아주시는 센스 ^^

드시모네 키즈 프리미엄은 한달 분량으로 30포가 들어가 있으며(하루에 한포씩 섭취)

블루베리향은 트라이얼 제품으로 5포가 들어가 있어서 아이가 잘먹는지 확인할 있었어요.

먼저 드시모네 키즈 프리미엄! 위에서도 설명했지만 고함량 보장균수가 1000억으로 국내 어린이 유산균 제품 중에 가장 높다고 합니다.

제품 안에는 유익균의 원료 프리바이오틱스(부원료) 가 함께 들어가 있고, 국내 프로바이오틱스 제품 중에 드시모네 유산균은 ‘유일’하게 한국 식약처에서 장 면역 기능성 (장 면역을 조절하여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개별 인정 받기도 했어요.

또한 원료 개발자이기도 한 드시모네 교수의 총 8종의 유산균 배합은 개발당시(1997년) 세계 특허를 받았으며, 250편 이상의 SCI 논문 등을 통하여 기능과 안정성을 검증받았다고 합니다.


출처: 드시모네 홈페이지

섭취 방법은 하루에 한포씩 물과 함께 섭취하라고 권장하는데,

이번에 아이들에게 먹어본 결과 (저희 아이는 6, 9세라서 가능했답니다.) 그냥 입에 털어넣어도 될거 같구요. (너무 어린 유아들인 경우 목에 걸릴 있으니 주의)

왼쪽에 절취선을 뜯으면 가볍게 뜯겨져서, 손쉽게 섭취할 있는게 장점이더군요.

 안에 유산균은 아이보리 색의 분말 가루로 되어 있어, 드시모네 4500 이랑 맛도 비슷하게 느껴졌어요.

이게 무엇인고? 하면서 바로 섭취하는 9 조카

ㅋㅋ

몸에 좋은 유산균이라 하니 알아서 바로 입에 털어넣네요 ^^

6 아들에게는 (본인이 원해서) 드시 모네 키즈 블루베리를 섭취했는데   

상큼한 블루베리 향이 나서 그런지 맛있다고 좋아하네요.

드시모네 키즈 블루베리는 보장균수가 110억이지만 (참고로 드시모네 키즈 프리미엄은 보장균수가 1000억!) 상큼한 블루베리 향이 나는게 특징이랍니다. 비슷한 제품으로 (보장균수 동일) 쿠키 크림향도 있네요.  

그리고 이번에 매장에서 샘플로 넣어주신

드시모네 곰돌이 츄어블!

앙증맞은 곰돌이 모양 덕분에 아이들이 좋아하겠다 생각은 했는데

역시나 예상대로 저희 아들은 잘 먹네요.

유산균 뿐만 아니라 아연, 비타민D 들어가 있어서 하루에 네개씩 섭취할 있다고 합니다.

곰돌이 츄어블 플러스는 보장균수가 20억으로 (일반은 10) 은은한 딸기향이 나구요.  

아이들의 입맛을 고려하여 다양하게 나온 드시모네 키즈 유산균들!

보장균수와 맛이 조금씩 다르니 아이들의 취향과 장건강 상태에 따라 선택하면 될거 같아요!

만일, 온라인으로 고르기 어려우면 저처럼 직접 드시모네 매장에 가서 담당 직원분에게 상담을 받는게 정확하고 빠른 방법일 수도 있습니다. 혹시 아이가 어떤 제품을 먹을지 모른다면, 드시모네 트라이얼 제품을 구입하여 아이의 반응을 보는 것도 아이에게 맞는 키즈 유산균을 선택하는데 도움이 될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