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멀티비타민 앤 미네랄 후기







요즘 비도 오고 날씨도 꿀꿀하고 그러다 보니 기분이 저하되서 뭔가 몸을 챙겨져야 할 필요가 있더군요 =ㅁ=  종합 비타민을 먹어야 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약사와 닷컴에 가서 멀티비타민 앤 미네랄 포멘 과 포 워먼 2개와 조카둥이 하나 주려공 구미 영양제 하나  구입했슴돠~~

사실 얼마전에 티몬에서 약사와닷컴 반값 할인 쿠폰을 구입했기 때문에 덕분에 여기 사이트에서 사게 되었어요..

약사와닷컴 처음 들어갔는데 비타민 종류가 참 많더군요~ 그중에서 종합비타민 카테고리 중에서 인기가 많았던 멀티비타민 앤 미네랄 시리즈를 구입했는데요 무엇보다 25%할인도 되었지만 사은품이 딸려 있어서 남녀용 각각 하나씩 신청해보았어요~

2만원 짜리 반값 쿠폰을 2개 구입하여 4만원정도의 가격을 맞추다보니 약간 남아서 조카둥이 하나 주려공 꾸미 베어스TM 칼슘+비타민D  구미 영양제도 구입했네요 ^^

정상가에서 반값 할인 하길래 이 기회에 하나 구입했더니 총 4마넌 쿠폰에서 몇천원 정도 초과되었네요  전체적으로 2만원 할인되었으니 나름 만족합니다 ^^

이번주 화욜날 주문하고 금요일 오전에 택배가 도착했는데요




    택배를 여니 영양제 세개와 사은품이 4개 들어가 있더군요 ㅎㅎ 영양제는 꾹꾹이에 꼼꼼히 둘러쌓여 있는데 하나만 개봉해
  보았습니다~ 사은품은 따로 포장은 안해놓았지만 위에 꾹꾹이가 덮여서 잘 배달되어서 왔더군요 ^^





     영양제 삼남매 입니다 ㅎㅎ 오른쪽에 구미 영양제는 조카에게 선물로 주기 위해서 그냥 꾹꾹이로 가만히 덮어 놓았네요 ^^

   


   인터넷에서 찾은 이미지입니다 ^^  꾸미 베어스~ 조카가 좋아할련지 모르겠지만 ㅎㅎ 왠지 영양제가 구미 젤리 처럼 쫄깃쫄깃
   하다고 생각하니 왠지 급 땡기는 이유입니다 =ㅁ=

 

     사은품으로 온 녀석입니다 ㅎㅎ 멀티비타민 앤 미네랄 시리즈를 구입하면 핸드 클리너 100ml를 준다고 했는데 실제로 보니
    용량이 크더군요~ 남녀용 총 두개를 주문해서 두개가 왔네요


  

    비타민 씨는 예상치 못한 녀석이었는데요~ 실제로 인터넷 사이트에서 구매할때 옵션 목록에 120정 12처넌 정도 끼어서
    팔더군요~ 물론 옵션 선택은 하지 않았지만 사은품으로 60정 올거라 예상은 못했네요 ㅎㅎ 덕분에 택배 받아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ㅎㅎㅎㅎ



 


   
  사은품이라고 하면 유통기한이 거의 가까이 온 제품 위주로 줄거라 예상했는데, 뒷면에 확인해보니까 2013년
  7월까지입니다 ㅎㅎ 아직까지도 2년이나 남았으니 충분하더군요 ^^

  사실 이번에 인터넷에서 비타민 영양제는 처음 구입한거라서 사은품을 두둑하게 그것도 유통기한이 튼실한
 녀석들로 받으니 기분은 내심 좋더군요 ^^

 이상 리뷰 후기 올려봅니다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매진 강남점  (0) 2011.09.09
비비고(bibigo)  (0) 2011.09.06
머핀틀 구입 +ㅁ+  (0) 2011.08.31
아이코닉 문구용품 *ㅁ*  (0) 2011.08.22
[쇼핑팁] 카카오톡 원데이 기프티콘  (0) 2011.08.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