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코인코즈]보스턴퀼팅백 당첨 후기 *ㅁ*






샘플용 이미지입니다 ^^*



얼마전에 코인코즈 페북에서 한 이벤트에 당첨되었답니다 꺄아~~ 코인코즈 퀼팅 빅백을 준다고 해서 당첨되길 기대했었는데 이렇게 받게 되어서 너무 좋았어요 ㅎㅎㅎㅎ



왠지 가을 분위기도 물씬 나고 지금 들고다니기 참 좋을거 같더라구요 +ㅁ+ 가죽으로 되어있어서 왠지 느낌이 캐쥬얼스럽구요 ^^

우선 보스턴 퀼팅백을 교환하러 롯데 백화점으로 향하였답니다


2층에  오른쪽 끝에 COIINCOS 라고 보이네요 +ㅁ+




오옷~! 2층으로 올라가니  COIICCOS 로고 마크가 보입니다~! 매장에 가서 교환권을 제시하니 회원가입서를 작성하고, 보스턴 퀼팅백으로 교환해주었어요.

처음에 인터넷으로 이미지로만 봤을 때 중간 정도의 크기의 캐쥬얼 백으로 생각했는데 실제로 받아보니 크기가 예상보다 크더라구요 ㅎㅎ


ㅎㅎ 제가 받은 것은 바로 요아이랍니다 ^^ 인터넷에 있는 이미지를 퍼왔는데요~~ 저는 검은색을 받고 싶었는데 매장에 가보니까 검은색이 다 나가고 회색밖에 없다고 해서  'ㅁ' 아쉬웠지만 그냥 요 아이를 가지고 왔어요 =ㅁ=



집에 와서 찍은 보스턴 퀼팅백 그레이 모습이예요 ^ㅁ^ 실제 이미지보다는 조명때문에 약간 밝게 나왔는데 실제 색상은 인터넷 이미지에서 보는 그레이와 좀더 흡사하답니다 





가운데 중간에 열쇠 장식이 있는데 실제로 자물쇠를 열 수 있을까 궁금해지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왼쪽에 있는 열쇠로 자물쇠를 열어보았더니??




이렇게 자물쇠가 열렸어요~! ㅋㅋ 그리고 덩달아 벨트도 풀 수 있었는데 ㅎㅎ  사실 풀어놔도 장식용이라 별 의미는 없었지만 ㅋㅋ 저는 왠지 이런 가방은 첨이라 좀 신기하더라구요 =ㅅ=);; 




ㅎㅎ 요건 퀼팅백 뒷모습입니다 ^^ 자세히 보면 왼쪽이랑 오른쪽의 가방 끝에 붙어 있는 가죽 색상이

달라요~~ 왼쪽은 브라운, 오른쪽은 레드인데  저는 색상이 달라서 더 맘에 들었어요 ^ㅁ^




퀼팅백 안의 모습입니다~ 색상이 그레이라 안은 베이지 계열로 밝은데 음.. 솔직히 안은 겉에 비하여 평범하다고 해야하나.. 좀 이부분이 아쉽더라구요 =ㅁ= 하지만 안의 크기가 넓직하니 퀼팅백 안에는  많이 담을 수 있겠더라구요 ㅋㅋ




밑의 모습이랍니다~ 퀼팅백의 크기가 커서 이리저리 무게 중심을 잡기에는 힘들텐데 이렇게  밑에 징이 박혀 있어서 퀼팅백 무게를 그나마 지탱해주고 있는거 같았답니다.


 


옆모습이예요 ^^ 옆라인의 밑에 색상이 파랑색이라 느낌이 좀더 유니크하다고 해야하나~ 실제로 인터넷 후기를 보니 가방이 캐쥬얼하고 디자인이 특이하다는 의견을 보았고, 사이즈가 커서 여행용으로 써야겠다는 의견이 많았네요




옆에 크로스 끈은 옆라인의 고리에 탈부착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저는 아직 필요 없을거 같아서 끈을 달지 않았는데 밑에 이미지는 실제로 끈을 달았을 때 모습이예요





검은색 퀼팅백에 크로스끈을 달은 이미지랍니다 ㅋㅋ 검은색도 참 이쁘네요 +ㅁ+ 하지만 회색도 블로그에 후기를 올리려고 이리저리 사진을 찍는 동안 제맘에 들어버렸답니다 ㅋㅋ 처음에는 검은색 이미지만 생각해서인지 별 기대를 안했는데 보면 볼수록 이상하게 괜춘하더군요 +ㅁ+




가방의 크기를 비교하기 위하여 시디를 올려놓았어요 ㅋㅋ 청바지에 운동화 신고 캐쥬얼하게 가방을 메고 다니면 참 좋을거 같아요 +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