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조약돌 스마트폰 거치대





예전에 강남역 이매진 매장에 들렀다가 구입한 일명 조약돌 거치대입니다 스마트폰을 올려놓을 수 있는 용도로 쓰이지만 밑에 이미지 보니 용도가 다양하더군요 +ㅁ+  이리저리 매장을 둘러보다가 조약돌 모양이 너무 이뻐서 구입한 녀석이예요




외곽 모습입니다 ^^ 밑에 어떤 용도로 써야 하는지 이미지로 작게 설명되어 있더군요 ㅎㅁㅎ


안을 열어보니 하얀색 조약돌과 검은색 조약돌입니다 +____+  외곽이 검은 색이라 사진으로 담아보니 검은색 조약돌은 잘안보이네요 ㅋㅋ





안에서 꺼내 놓은 조약돌의 모습이예요 ^^  고무 재질의 느낌으로 꾹꾹 눌러보면 다시 원상태로 되돌아오는 탄성력이 강하더군요..






검은색 조약돌 위에 아이폰을 올려놓아보았어요 ^^ 화면을 터치하기 불편하지는 않은데 왠지 화면이 심리적으로 낮아 보인다는 느낌이 듭니다.





검은색 조약돌에 하얀색을 얹어보았습니다 ^^  2개를 쌓아놓으면 과연 어떨까 궁금해지더군요 ㅎㅎ




      2개의 조약돌 위에 올려놓은 아이폰의 모습입니다 

 



옆으로 바라보니 높이가 꽤 있지요? =ㅁ= 하나 놓은 것보다 두개 놓은 것이 높이가 높아서인지 심리적으로 더 잘 터치가 되는거 같았어요 ㅋㅋ





     아이폰을 세로 모양으로만 세울 수 있을거라 생각했는데 보니까 요렇게 가로로도 세울 수 있더라구요 






하얀색 조약돌을 저런 모양으로 두면 가로 모양으로 세워집니다 +ㅁ+ 저렇게 세워두면 금방 쓰러질지 알았는데 노~노~! 생각외로 단단해서 손으로 터치해도 절대로 넘어지지 않더군요 =ㅁ=

그럼 가로가 아닌 세로로 세워보면 그 반대로 잘 넘어집니다. 오직 스마트 폰 가로형만 해당되는 자세인거 같아요~! 





노트북도 함 도전해보았습니다 ^^ 11인치 아이맥도 가능한지 양쪽 조약돌에 올려놓았더니 생각외로 넘어지지 않고 균형이 있어 보였어요





옆에서 찍은 모습입니다 ^^





뒤에서 찍어본 모습이구요 ^^ 조약돌이 균형잡히게 에어맥을 잘 받쳐주는거 같습니다 ^^






이왕 한 김에 아이패드 1도 시도해보았네요 ㅋㅋ 아이패드도  밑에 조약돌 2개를 놔두어 보았습니다.





아이패드보다 화면이 넓은 에어맥도 2개로 거뜬하니까 뭐 이정도는 문제가 없습니다 ㅋㅋ 하지만 하나일 경우에는 좀 불안할거 같다는 생각도 들었어요.




아이패드를 사용하면서 받침대를 따로 이용하지 않고, 직접 손으로 들고 이용하는 편이라 받침대의 필요성을 못 느꼈는데 ㅋㅋ 나름 해놓고 보니 나쁘지는 않습니다 ㅎㅎ 하지만 터치하기에는 높이가 낮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처음에 매장에 구입할 때 디자인이 너무 이뻐서 구입한 녀석인데 생각 외로 이리저리 활용할데가 많더군요 구입한 가격도 이매진에서 20% 정도 할인해서 11900원에 구입했으니 뭐 나름 쓸만한 녀석입니다 ㅎㅎ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천] The Kitchen (더키친) 이태리 레스토랑  (0) 2011.11.04
[코인코즈]보스턴퀼팅백 당첨 후기 *ㅁ*  (0) 2011.10.22
개그 콘서트 방청 기념품  (0) 2011.09.13
이매진 강남점  (0) 2011.09.09
비비고(bibigo)  (0) 2011.09.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