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유니박스가 왔어요~! +ㅁ+









저번달에 유니클로 페이스북에서 소중한 지인들에게 선물을 주는 이벤트가 있었네요 +ㅁ+ 저는 짝꿍님에게 보냈는데 마침 유니클로에서 방가운 전화가 왔더군요

"ㅇㅇㅇ님? 되시지요? 이번에 유니클로에서 하는 이벤트에 선정 되셨는데요~! "

그때 기분은 와우! 말할 필요가 없었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알고보니 짝꿍님에게도 전화해서 유니박스를 주면서 간단한 동영상을 찍기로 하고 약속을 정하더군요 ㅎㅎ

영산 아트홀에서 만나기로 하공, 유니박스를 전해주면서 사진을 찍고 간단한 동영상을 찍어가시더라구요 ^^ 그날 토요일 저녁이었음도 불구하고 기꺼이 오셔서 친절하게 찍어가신 관계자 분께 감사하다고 전해주고 싶네요 ㅋㅋ

나중에 유니클로 캠페인 하면서 온라인 CF로 잠깐 등장한다는데 ㅎㅎ 방금 유니클로 페이스북에서 가봤는데 이미 영상으로 떴더군요 =ㅁ=! 이런 +ㅁ+



마지막에 제가 등장하는데 영상으로 보니 왠지 부끄럽습니다 ㅋㅋ 영상이 끝나고 문구 말미에 "사랑한다 말할 수 있어서 행복했습니다~" 라는 구절이 맘에 와닿았어요 ㅎㅎ

아~! 저 위에 영상에 등장하는 유니박스~! 정사각형의 바탕이 빨갛고 유니클로라는 문구가 적혀 있는 유니박스 안에는 응모했던 후리스 자켓과 무릎 담요가 들어가 있었답니다 ㅎㅎ



유니박스를 오픈하면 가장 먼저 보이는, 가지런히 놓여있는 레드 후리스 자켓과 ^^ 유니클로 엽서 ㅎㅎ 그리고 밑에는 무릎 담요가 들어가 있어요 ^^



후리스 자켓은 응모할 때 지정할 수 있지만 무릎 담요 색상은 랜덤으로 오는데 연한 오렌지색 +ㅁ+ 개인적으로 조아라해서 넘 맘에 들었네용 +ㅁ+



알고보니 후리스 자켓은 이번에 출시된 자켓이더군요~ 재질을 만져보니 가볍고 색상은 일부러 레드로 했는데 막상 실물을 보니 위에 처럼 밝지는 않아요 ㅎㅎ 사진이 좀 밝에 나와서리 ^^;; 하지만 후리스 자켓은 실내에서 가볍게 걸쳐 입고, 두꺼운 코트에 겹쳐 있기 좋더군요~!



오렌지색 무릎 담요입니다~ 아직 요 녀석은 개봉을 안했어요 ㅎㅎ 이미 무릎 담요가 있어서 다른 분에게 선물을 줄까 하는데 ㅎㅎ 누구에게 드려야할지는 아직은 미정이네요 ^^



그리고 유니클로 엽서 +ㅁ+ 기대도 못했는데 뒷장을 보니 제가 응모했던 글귀를 이렇게 직접 적어주셔서 ㅎㅎ 생각외로 놀랐어요 ^^ 자필로 적어주실지 몰랐거든요 ㅎㅎ 물론 기업에서 하는 이벤트는 상업성이다 할지 모르겠지만, 저는 이렇게 직접 적어주신 것 넘 감동받았답니다 ^^




마지막으로 유니클로 가을 겨울 제품 카다로그 +ㅁ+ 중간에 이번에 선물로 받은 프린트 후리스 풀짚재킷이 보이네용 +ㅁ+ 보니까 색상이 여러가지로 출시되었더군요 ㅎㅎ

사실 유니클로 응모할때까지 이런 이벤트가 올지 기대를 안했는데 ^^ 지금 생각하면 추운 겨울날 마음을 훈훈하게 해주는 따뜻한 이벤트였다고 생각합니다 ^^ 저의 짝꿍도 너무 조아라 하구요~!

물론 기업에서 하니까 상업성이다 이런 말도 있겠지만 그래도 왠지 저는 유니박스에서 따뜻함을 느끼게 하는 그 무엇이 있었다고 기억하고 싶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