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후지 인스탁스 미니 7S 핑크






지하철역 스크린 도어에서 가끔 가수 UV의 후지 인스탁스 미니 광고를 본 적이 있는데 ㅋㅋ 유세윤씨 덕분에 UV가 출연하는 광고는 눈여겨 보게 되더라구요 ㅋㅋ 그나저나 요 깜찍하고 이쁜 디자인의 플라로이드 카메라를 가지게 될지 몰랐는데 이번에 칼투어님 덕분에 선물로 받게 되었어요 :)


위에는 저의 무한 사랑으로 가득찬 이미지 그림이네요 ㅋㅋ 보자마자 넘 좋아서 쓱싹~ 그려보았네요 ㅋㅋ



실물 이미지입니다~ 가운데 핑크 버튼이 넘 이쁘지요 +ㅁ+  받자마자 얼마나 기분이 좋았는지 몰라요 >ㅁ<




요렇게 본품과 밧데리 4개와 정품 인증 스티커 그리고 설명서까지 포함하여 꼼꼼하게 포장되어서 왔네요 +ㅁ+






카메라에 밧데라를 넣기 전의 모습입니다 :) 여기다 함께 온 4개의 밧데리를 +극과 -극을 맞추어서 넣으면 완료~! 




뒷모습이예요 :) 인스탁스 미니 필름은 따로 구매해야 해서 이때는 아직 끼워놓지 않았네용~~




카메라 안을 열었을 때의 모습 +ㅁ+ 속안이 까맣더군요 =ㅁ=!





카메라 받은지 몇일 후에 인스탁스 미니 필름을 구입했어요~ 10개입 2통이 든 것을 구입했는데 가격이 2만원 조금 넘더군요~ 역시 가격이 후덜덜 ㄷㄷ 하다 생각했지만 벌써 10개 다 써버렸네요 ㅋㅋ 찍는 재미가 쏠쏠한거 같아요 ㅋㅋㅋㅋ




윗부분에 처음에 뭘까 생각했던 부분~! 알고보니 빛의양에 따라 조리개를 조절하는거 같은데 실내에서 찍을때, 흐릴때, 해가 쨍쨍할때 약할때 표시인거 같았어요 저는 우선은 그렇게 추측~!


평소에 실내에서 찍어서인지 홈HOME 아이콘으로 맞추어서 찍었는데 후레시가 크게 터지더군요 +A+




제 책상앞과 인스탁스 미니 그려본 이미지를 기념으로 찍어보았는데 빛이 강하게 터진거 같아요~ 덕분에 하얀 스케치북이 더 하얗다는 느낌이 솔솔~ 드는군요  흐흐~




소중한 지인들과 함께 하는 시간에 기념 사진 찰칵~ 쏠쏠한 추억을 줄거 같은 기대되는 녀석이네요 ㅋㅋ 벌써 10장을 찍었는데 반정도는 지인들에게 다 나누어준거 같아요 =ㅅ=)s 













  손가락 공감표 하나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