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풀로거 18기

[풀무원] 생가득 모짜렐라 브리또 3종 세트

요즘 날씨도 좋고 봄꽃이 가득가득~ 외출하기 너무 좋아요 ㅋㅋ 덕분에 기분도 들뜨는데 이번에 풀로거로 선정되어 기분도 더 업! ㅎㅎ

평소에 풀무원 제품은 자주 이용하고 있는 터라

이번에 풀로거로 활동하면서 풀무원에서 나온 신제품 위주로 리뷰해볼까 해요 ^^

지난달 말에 도착한 택배!

아이스 박스! 한가득 도착했는데

먼저 생가득 모짜렐라 브리또!

100% 자연 치즈에 무첨가 또띠아가 들어가 있어

총 세가지의 맛이 있구요!


개봉하자 마자 짝궁이 가장 먼저 선택한 비프 할리피뇨 브리또! 한봉당 3개입이 들어 있으며, 개별 포장되어 있기에 따로 보관할 수 있다는게 가장 장점인거 같아요 :D



우선 맛은 비프 소스에 불고기와 모짜렐라 치즈 그리고 할리피뇨가 들어가 있어 좀 맵긴해요 ㅎㅎ

그래도 할리피뇨의 매운맛이 들어가면 맛을 적당히 살려주기에 ㅋㅋ 출출할 때 먹는 어른들의 간식 ㅋㅋ

이날 짝궁도 간편하게 전자렌지에 2분 정도 돌려서 따끈할 때 시식했네요..

모짜렐라 브리또는 비프 할리피뇨 외에

총 세개의 종류가 있는데


스위트 치킨 텐더!!


한봉지에 총3 개입이 들어가 있구요!

조리 방법은 봉지 뒷면에 자세히 나와 있는데

우선 전자렌지에 쉽게 데워서 먹을 수 있다는게 장점이예요!! 오븐에 조리할 때는 170-180도에 넣어 약 18-20분간 구워주면 되는데, 오븐 조리시에는 브리또 겉표면이 다소 딱딱해질 수 있다더군요.

좀더 촉촉하고 부드럽게 조리 시에는 밥통이나 찜통에 넣고, 약 18-20분간 데워주면 됩니다.


브리또를 보관할 때는 냉장보다

냉동 보관을 권장하는데, 실온에서 약 1시간 정도 자연 해동 후에 조리하는게 좋구요.

이번에 스위트 치킨 텐더와

또 다른 맛인 에그 토마토 치킨을 찜에 넣어 조리할까 해요 흐흐 =ㅠ=

이날 마침 동생이 집에 온다 해서 넉넉하게 네개 꺼냈음 ㅋㅋ

모짜렐라 브리또 하나 먹으면 성인 간식 분량으로 딱! 맞는데 ㅋㅋ 먹을 입들이 많아서 넉넉하게 꺼냈네요 ㅋㅋ

유통기한은 제조일자와 함께

위에 명시되어 있구요.

개별 포장지 뒷면에는

조리 방법도 함께 명시되어 있답니다.

개별 포장된 스위트 치킨 텐더를 까면

하얀 또띠아 속살이 보이구요!

에그 토마토 치킨은 또띠아 속살이

노란색이더군요.

찜통에 넣고 물을 부어 주면 끝!!

참 쉽죠잉~~ㅋㅋ

모락모락 김이 나서

언능 데워지길 기다리고 있음 ㅋㅋ

이야~~~


찜통에 넣으면 또띠아에 촉촉한 느낌이

한가득~

배고파서 한입 베어 물고 ㅋㅋ

에그 토마토 치킨은 토마토 미트 소스에

치킨 닭가슴살이 들어가 있어 얘들이 먹어도 좋을거 같더군요~ 아들에게 한입 먹어보랬더니 맛있다고 더 달래서 ㅋㅋ

먹기 좋게 썰어서

아들냄 간식으로 넣어주었어요~

스위트 치킨 텐더는 달콤한 닭강정 소스에 약간 매콤한 맛이 나서 매운맛을 잘 먹는 친구들은 상관없을거 같은데, 저희 아들냄은 매운맛이 싫다 해서 ㅋㅋ 결국 제가 맛있게 먹었다는ㅎㅎ

아이들 간식 뿐만 아니라 성인들 간식으로도 좋은 모짜렐라 브리또 후기 담아봐요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