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풀로거 18기

맛있게 샐러드를 즐기자~♪ 풀무원 요거트 드레싱 3종 세트



풀무원 다논 그릭 요거트를 베이스로 만든

풀무원 요거트 드레싱 :D


왼쪽부터 요거트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는 플레인 요거트

새콤달콤한 딸기 요거트

그리고 맛있는 사과 요거트

이렇게 총 세가지 맛으로 왔네요!

먼저 사과 요거트 드레싱이 끌려서

이걸 먼저 시식해보기로 했음 ㅋㅠㅋ

뚜껑을 열었을 때 속마개가 있어서

힘을 주어서 똑~ 따주면 됩니다 ㅋㅋ

이미 속마개를 개봉한 제품은

냉장고에 넣어서 보관해주시면 되요

평소에 샐러드를 즐겨 먹는 편이라, 냉장고 안에 미리 사둔 채소나 과일 들이 있으면 다양한 샐러드로 만들어서 먹고 있는데

마침, 오이와 얼갈이 배추가 있길래

먹기 좋게 썰어서 사과 요거트 드레싱을 뿌려줬네요.

평소 드레싱을 사용하다 보면 마무리 부분이 쉽게 흘러나오기 쉬운데 반해

풀무원 제품은 입구 부분에 마무리를 깔끔하게 해주어 드레싱이 똑~ 떨어져 나오구요




아삭한 오이와 얼갈이 배추와 어울려

생각외로 사과 요거트 드레싱 하나로도 잘어울려서

덕분에 한끼 맛있게 비웠네요 ㅋㅁㅋ


요즘 딸기 철이라 자주 이용하는 과일이기도 하고,

딸기 요거트 드레싱을 뿌리면 맛있을거 같아서 점심 먹을 때 상차림으로 내놓았어요 :P 

까방베르 치즈도 옆에 장식으로 해두고

딸기 요거트 드레싱을 뿌려봅니다 :D



드레싱을 뿌려도 내용물이 확~ 나오지 않고

입구에서 적절하게 조정할 수 있어요~ 덕분에 원하는 양만큼만 사용할 수 있다는게 장점!!




빨갛게 익어서 맛있어 보이는 딸기 흐흐


딸기 요거트 드레싱이라 딸기맛 요거트! 가 나는 건 당연한 일!! 둘의 궁합은 뭐 말할 것도 없네요


사과 요거트는 상큼한 맛이 강한데 반면에 딸기 요거트는 좀더 딸기의 달콤한 맛이 난답니다.

맛있으라고 넣은 까방베르 치즈는 솔직히 딸기랑 궁합이 좀 별로여서 ㅋㅋ

다음에는 딸기랑 + 딸기 요거트 드레싱과 먹는 걸로 헤헤

여기까지 풀무원 요거트 드레싱 후기 담아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