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롯데GRS 트렌드리포터 15기

[롯데리아] 퀵오더 서비스로 신제품 더블X2버거를 간편하게 주문!

아들냄 하원오고 집에 갈 때 종종 가게 되는 롯데리아!!
집에서 가깝기도 하고, 무엇보다 아들냄이 감튀를 좋아해서 ㅋㅋ 세가족이 함께 모여 롯데리아에 종종 간답니다 ㅋㅋ

마침 이번에 롯데리아에서 새로 나온 ​더블 엑스투 버거!!



순소고기 패티가 무려 2장에
치즈 2장까지 얹어서 만들어져 기존의 햄버거보다 더블X2!!

처음 열자마자 소고기 패티의 구운 향이나길래 솔솔~ 군침을 돌게 만드네요 ㅋㅋ 저는 간편하게 퀵오더로 주문했는데 롯데리아 어플을 사용하여 주문할 수 있는 팁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매장에 방문하게 될 때, 점심이나 저녁 즈음에 사람이 밀릴 때가 있어서 방문 하기 전에 먼저 간편하게 퀵오더로 예약하면 원하는 시간에 맞추어 이용할 수 있는게 가장 장점인데요.



먼저 롯데리아 어플을 설치하고, 로그인 후에 첫화면에 보이는 ​퀴오더 (매장주문) 가를 클릭한 후에, 현재 위치에서 가장 가까운 롯데리아 매장으로 자동으로 검색해줍니다. (설정에서 위치 검색을 on 해야지 가능)


저는 매장명 검색을 따로 했는데, 신촌로터리 주변에 들러서 바로 포장해갈거라 마침 롯데리아 매장이 있는걸 확인했구요! 이날 신촌까지 도착 시간에 맞추어 예약 픽업으로 진행했는데


픽업 시간까지 10분 단위로 설정해둘 수 있답니다. 포장 주문이면 ‘예’ 로 체크! 요청 사항이 있을 때는 메모로 기록해둘 수 있는데 저는 콜라 대신 사이다로 할거라 메모에 미리 적어두었어요.


드디어 결제 완료! 예약 픽업 시간에 맞추어 딱 맞게 신촌 로터리에 도착!


1층에는 저처럼 포장 주문한 손님들이 대기해 있고, 2층으로 올라가면 매장에서 먹을 공간이 있구요. 예약 시간에 맞추어 포장이 되어 있는 더블엑스투 버거 세트를 가지고 밖으로 나오니


롯데리아 홈서비스가 적힌 스쿠터가 눈에 띔 ㅎㅁㅎ


​퀵오더를 주문하면서 바로 옆에 있던 ​홈서비스 (배달 주문) 메뉴가 눈에 띄었기에 ㅎㅁㅎ 집에서도 간편하게 햄버거 세트를 먹어봐야 겠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ㅋㅋ


​이제 더블엑스투 버거를 먹을 차례!! 후후

평소에 소고기 패티와 치즈가 들어간 담백한 클래식 버거를 좋아하는 터라, 패티와 치즈가 각각 2장씩 들어간 더블투엑스 버거는 진하고 담백한 맛이 두배!!!

덕분에 이거 하나만 먹어도, 속이 든든 ㅎㅁㅎ

덕분에 집에서 가까운 매장에서 또 하나 주문했네요ㅋㅋ 마침 단품 가격에 세트로 업그레이드 해주는 쿠폰이 생겨서 (지금은 쿠폰 기한 만료됨) 롯데리아 어플에서 퀵오더로 주문!



현재 위치에서 가장 가까운 매장으로 원하는 시간에 포장하거나 매장에서 바로 시식할 수 있으니 롯데리아도 어플 하나면 이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답니다!

아! 그리고 지금은 더블엑스투 단품에서 세트로 업그레이드 시켜주는 쿠폰은 만기가 되었지만



​더블엑스투 세트에 +치즈스틱 2조각이 포함된 구성으로 롯데리아 어플에서 할인하고 있으니 참조하시면 될거 같아요.

다음 리뷰는 좀더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홈서비스 이용 방법을 담아볼까 합니다! 날씨도 좋고 가정의 달 5월에 다들 행복한 주말 되시길 바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