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롯데GRS 트렌드리포터 15기

[엔제리너스] 청포도의 시즌이 왔다 새로 출시된 음료들

요즘 비가 와도 습하고 더워지는 날씨~

왠지 시원하고 달콤한 주스가 땡기는 계절! 6월의
여름이 왔네요~

엔제리너스에서 새로 출시된
청포도 주스, 청포도 요거트 스노우, 청포도 에이드 :D


얼마전에 고속버스 터미널 역에 갔다가 엔제리너스 발견! 마침 날씨도 덥덥하고 해서 청포도 요거트 스노우를 주문했는데 안에​ 상큼한 청포도 알갱이가 씹혀서 시원하고 ​​달콤한 요거트의 맛이 나더군요~



위에 청포도 등의 
장식으로 올려져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한입 먹어보고 역시나!! =a=)b 요거트가 얼음 알갱이에 잘 갈려서 시원하고 달콤한 디저트 음료로 굿~!​​​​

이날 방문한 엔제리너스 고속터미널점은 경부선 1층에 위치해 있으며, 바로 옆에 롯데리아가 있답니다. 운영 시간이 밤 11시까지 하기에 고속 버스를 기다리면서 이용하면 좋을거 같네요.

청포도 요거트 스노우를 먹어보니 청포도 주스도 궁금해서 집근처 엔제리너스에 다시 방문했음! 청포도 알갱이가 드문드문 씹혀서 새콤~시원한 청포도 주스!

엄마가 주문한거 보고 아들냄은 청포도 요거트 스노우가 먹고 싶다 하니 ㅋㅋ

덕분에 새로 주문했답니다. ㅋㅋ 옆에는 아빠꺼 시원한 아메~
청포도 요거트 스노우 위에 청포도 알과 허브로 이뿌게 장식해주셨는데 허브는 결국 아메 위로 퐁당 ㅋㅋ


엄마랑 건배(?) 하자는 아들냄과 장렬한(?)액션을 마치고

요거트 스노우를 쭈욱~들이키는 아들냄!
역시나 맛있다고 좋아하네여

아들냄과 카페 놀이 하다가 ㅋㅋ 시원하게 마시고 집으로 돌아왔던 기억이 납니다. 



그나저나 마침 크림스피 크림 도넛에도 청포도 주스가 출시되었다해서 ㅋㅋ 주말에 용산 가족 공원에 나들이 왔다가 가까운 남영역점에 들렀음


마침 청포도가 올라간 새로 나온 도너츠! ​​청포도 에끌레어 ​(한정판매)가 있길래 같이 주문했네요. 청포도 주스와 같이 주문하면 청포도 콤보 세트로 1500원 할인되니 참조하시구요! 

상큼한 청포도 본연의 맛이 느껴지는 주스와 크림 위에 청포도가 올려진 도넛~! 청포도에는 비타민 C가 들어가 있어 나른한 오후에 디저트 음료로 딱!인듯 ^^

이번 6월에 새롭게 출시된 필라데피아 크림 치즈 도넛! 이왕 매장에 온김에 6월 신제품 더즌 쿠폰 사용하여 주문 완료! ㅋㅋ

신제품 크림 치즈 도넛 6개와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6개입이 구성된 세트로 크리스피 크림 도넛 카톡 친추하면 30% 할인된 쿠폰을 다운 받을 수 있답니다.

초코 쿠키 위에 하얀 지그재그 무늬는 ​쿠키초코 크림치즈 케익 과 
하트가 그려진 도넛은 ​​스트로베리 크림치즈 케익 


​​캬라멜 크림치즈 케익​​레몬 크림치즈 케익까지 >ㅂ<

이번 도넛 신제품들은 다양한 크림 치즈 맛들로 가득하네요 ㅋㅋ 그나저나 청포도 주스, 요거트 스노우 이야기하다가 >__< 새로 나온 도넛으로 이야기가 셌는데 ㅋㅋ 롯데 뮤지엄에서 하는 ‘​제임스 진 끝없는 여정’ 전시회 소식으로 마무리해볼까 합니다. 

지난 4월에 엔제리너스와 콜라보레이션한 전시회로​​ 9월까지 전시한다고 하구요. 저는 볼일이 있어서 잠실역에 갔다가 겸사해서 롯데 뮤지엄에 들렀는데 평소에 미술 작품에 관심있는 저에게는 매우 흥미로운 전시회였네요.


동양적인 소재를 바탕으로 몽환적이고 아름다운 채색으로 담은 거대한 벽화들과


제임스 진 작가의 평소 스케치들.. 볼펜으로 한땀한땀 담은 작품들을 보자니 작가의 열정이 느껴지기에 개인적으로 흥미있는 시간이었답니다.


출처: 롯데 뮤지엄 홈페이지


제임스 진 작가와 엔제리너스의 콜라보레이션 작품으로 4월에 출시된 보틀, 텀블러, 머그 등에 담겨 있다고 합니다. 


이날 시간 때문에 전시회의 전체적인 흐름만 보았는데 나중에 롯데 뮤지엄에 들릴 기회가 되면 천천히 관람해볼까 해요. 여기까지 엔제리너스의 다양한 소식들 그리고 새로 나온 크림스피 크림 도넛에 대해서 담아봤답니다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