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롯데GRS 트렌드리포터 15기

[T.G.I Fridays] 새로 오픈한 롯데몰 수지에서 알로하 스테이크 2인 세트 후기



8월 30일에 오픈한 롯데몰 수지점 !
오픈한지 얼마 안되어서 새로운 매장들도 많았고, 볼거리도 많았던 핫! 했던 쇼핑몰!

저는 이날 용인 근처에 일이 있어서 내려간 김에 동생과 같이 방문했답니다. 마침 T.G.I Fridays 는 4층 푸드코트에 있어서 지하에 주차해놓고 에스켈레이터 타고 올라갔음 ^^


T.G.I Fridays 수지 롯데몰점은 오픈 매장이라 그런지 FRIDAYS 로고가 멀리서도 한눈에 띄었구요 :D


입구에서 직원에게 체크인 후에 바로 입장했답니다.

평소 방문했던 TGIF 와 다른 스타일의 오픈형 키친 매장으로 젊은 느낌이 한가득~ 예전에 가족 외식으로 방문한 청량리점과는 또 다른 느낌이네요!

이날 알로하 스테이크 2인 세트로 주문!

엠파이어 스테이크 포함하여 파스타 2종 중에 하나를 선택할 수 있는데 하와이 쉬림프 알리오 올리오 로 주문했네요.


엠파이어 스테이크 세트에는 오늘의 스프가 포함되어 있구요! 이번에는 오트밀 스프가 나왔어요.


스프안에 오트밀이 듬뿍 들어가 있어서 걸쭉하면서도 담백한 맛이 나서 저는 맛있게 한그릇 비웠음!

스프가 나오면서 선택 주문한 에이드도 함께 등장!

세트에는 에이드도 포함되어 있는데



동생이랑 파인애플이랑 딸기 라임 에이드로 주문했네요!

아! 엠파이어 스테이크 주문시에 2인 세트 (14천원) 따로 추가하면 파스타 1+ 오늘의 스프 2 + 에이드 2 이렇게 포함되어 나오는데, 각자 단품 메뉴 생각하면 세트 추가하는게 훨씬 이득이네요. 이미 할인된 세트 가격에서 추가 제휴 할인(SKT 통신사 20%)도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드디어 엠파이어 스테이크 등장!!
우선 고기 두께와 사이즈에 놀랬음 ㅋㅋ

작년에 뉴욕 갔을 때 먹은 티본 스테이크가 생각이 났는데, 이번 엠파이어 스테이크는 뉴욕에서 온 뼈대있는 스테이크로, 최상급 소고기를 사용했다고 합니다.

주문할 때 굽기 정도를 웰던으로 요청했는데
소고기의 핏물이 많지 않고 적당히 있어서 먹기에 딱 좋았어요. 물론 사람마다 취향이 다르기에 굽기 정도는 직원에게 직접 물어보는 것도 좋을거 같아요!




직원분이 오셔서 스테이크를 직접 썰어주심ㅋㅋ

스테이크 위쪽에 둥글게 나와 있는 부분은 새우 모양을 닮았다 해서 새우살! 중앙은 꽃등심이라고 하네요 ㅋㅋ

스테이크 소스는 네가지가 준비되어 있다고 했는데
와인이 들어가 진하고 달콤한 맛의 시그니쳐 소스와

가운데 겨자가 들어간 알싸한 맛의 소스,
통후추와 소금

그리고

스테이크 옆에 토마토,양파, 야채가 들어간 소스 포함하여 총 네가지가 준비되어 있어서 취향에 맞게 먹으면 될거 같네요 :D

스테이크 굽기를 웰던으로 요청했는데 적당히 소고기 육즙이 있어서 소스를 찍지 않고 그냥 먹어도 맛있었다고 하네요. 가운데 버터향이 베어 들어가 은은히 고소한 맛이 나서 동생은 맘에 들었다고 해요.

그리고 세트로 같이 주문한
하와이안 쉬림프 알리오 올리오!

올리브 오일과 마늘을 주재료로 하여 새우와 그린빈, 방울토마토를 넣고 조리한 오일 파스타이구요.

고춧가루가 있어서
약간 매콤한 맛이 나기는 하지만
그린빈과 방울 토마토가
넉넉하게 들어가 있어서 맛이 건강하게 느껴지더군요!



2인 세트라서 양도 많았지만 스테이크와 파스타 만으로도 충분히 배가 불렀답니다.


동생이랑 점심을 맛있게 먹고 나서

나가는 길에 마침 TGIF 롯데몰수지점에 방문한 모든 고객에게 시그니처 소스를 준다고 하네요.

단짠단짠 맛을 내는 소스로 집에서 스테이크 구울 때 같이 먹으면 좋을거 같답니다.
아! 그리고 쿠폰북도 함께 주셨는데 다음에 TGIF 롯데몰수지점에 방문할 때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으로 사용처는 TGIF 롯데몰 수지점, 롯데물 수원점, 롯데마트 영통점만 가능하다고 하니 참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