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롯데GRS 트렌드리포터 15기

[크리스피 크림 도넛] 5가지 월드 초이스는 어떤 맛일까


이번에 새로 나온 크리스피 크림 도넛!
월드 초이스 시리즈 !

한국, 미국, 영국, 호주, 필리핀
총 5개의 국가에서 선택한 맛은 어떤 맛일지??

매우 궁금한 마음에 크리스피 크림 매장으로 고고! 마침 친구집에 방문하는 날이라, 선물 겸 티타임을 같이 즐기려고 월드 초이스 더즌으로 포장 완료했네요 :D 

친구집에 도착해서 꺼내본 샷이예요~! ​

보기만 해도 먹음직스럽고 달콤한 맛이 풀풀~ 풍기네요 ^ㅠ^


맨 위에 오설록 그린티링

한국에서 1위로 초이스한 도넛!



출처: 크리스피 크림 도넛 인스타그램 



녹차 크림이 듬뿍! 올라가서 비쥬얼도 그렇고 실제 아이들에게도 인기 만점이었던 ㅋㅋ

의외로 다른 도넛을 제치고 오설록 그린티링을 먼저 달라고 요청하더군요ㅋㅋ ​

그린티링 아래 쿠키앤 크림 도넛!

바삭한 쿠키가 쏭쏭 뿌려져

부드러운 크림과 만나서 영국인들이 선택한 도넛이라고 해요ㅋㅋ

리고 호주인들이 선택한 촉촉 브라우니 도넛
꾸덕한 초코 크림 위에 촉촉한 브라우니가 솔솔~ 뿌려져 있고

안에는 진한 초코 크림이 있어서
초코 매니아들이 좋아할 도넛이더군요 ^^

상큼 달달한 체리 크림이 올려져 있고
안에는 부드러운 크림이 가득한 체리 파이 도넛 !


미국인들이 초이스한 도넛으로
먹는 내내 체리의 상큼함이 느껴지는 맛이랍니다!



마지막으로 필리핀에서 선택한
헤이즐넛 초콜릿 링 ! 


오리지널 글레이즈 도넛에 초콜릿이 뒤덮여 있고 위에는 페레로로쉐의 헤이즐넛이 올라가 있어서 ​

아이들 눈을 사로잡았다는 ㅋㅋ 


초콜릿 링 뿐만 아니라 위에 헤이즐넛도 같이 달라고 요청하네요.

티타임으로 함께 했던 월드 초이스 도넛!
모두의 입맛에 맞게 너두 나두 먹기 좋게 잘라서 가져갔음 

특히 아이들이 맛있다고 좋아했어요 ^^


저는 개인적으로 월드 초이스 뿐만 아니라 꼬옥 먹어보고 싶었던 도넛이 있었는데 ㅋㅋ 바로 


초콜릿 글레이즈드

평소 애정하는 오리지널 글레이즈드에 초콜릿을 듬뿍 묻히면 얼마나 맛있겠어~~

달콤한 생각만으로 침이 고여서

 결국 월드 초이스 더즌 주문하면서 초콜릿 글레이즈드 두개 더 주문했네요 ㅋㅋ


지금 생각하면 정말 탁월한 선택!!
한입 베어 먹을 때마다 초콜릿이랑 도넛이 어울려서 

맛있네요 흑흑 ㅠㅜ


초콜릿 글레이즈드 는 따로 신청해서 박스에 담지 않고 전용 비닐 종이에 따로 포장해서 인지 초콜릿이 좀 묻어 나있지만

맛에는 전혀 지장이 없습니다 ㅋㅋ 


하나는 제가 먹고 나머지 하나는 아들냄 줬는데
따로 사진 찍을 여력도 없이 꺼내자 마자 둘이서 친구집에 가는 차 안에서 뚝딱~했네요 ㅋㅋ


먹기 전에 촬영해둔 사진이 있어서

그나마 다행이려나요 ㅋㅋ



아무튼 도넛 하면 크리스피 크림 도넛! 인만큼

이번에 출시된 신메뉴들이 다 맛있더이다!



정말 도넛 장인으로
임명하지 않을 수가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