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롯데GRS 트렌드리포터 15기

♡크리스피 크림 도넛♡ 눈 내리는 계절에 크리스마스 도넛이 왔어요~♪

오랜만에 합정 메세나 폴리스몰에 갔다가 알록달록 우산들을 바라보다

아래에 문득 보이는 크리스피 크림 도넛!

크리스마스 느낌이 물씬나는 포인세티아 길을 지나

아들냄과 함께

오랜만에 크리스피 크림 매장으로 향했어요

합정 메세나폴리스 매장으로 주말이라 이미 많은 사람들이 있더라구요.

아들냄 눈에 띄었던 크리스마스 시즌 도넛!

눈사람, 강아지, 진저브래드맨 등 귀여운 캐릭터 도넛이 아들냄 눈길을 끄네요 ㅋㅋ

결국 매장으로 들어가서 크리스마스 더즌으로 주문하고 ^^

마침 크리스마스 트리가 있어서 같이 한컷 담아보기

안을 열어보니 아이싱 초콜릿으로 토핑된 눈사람 도넛!

화이트 스노우맨, 블루 스노우맨

그리고 크리스마스 리스 같은
해피 크리스마스

제목도 진짜 센스 있게 잘 지었음 ㅋㅋ

비쥬얼이 눈에 화악 띄었던
스마일 퍼피와 아래는 진저 브레드 맨 ㅋㅋ

이번에 나온 도넛들은 다들 무슨 맛인지 궁금하더라구요 ㅋㅋ

이제 얼마 남지 않은 크리스마스라서

테이블에 미니 트리를 설치해두었는데

트리와 함께 담아보니 크리스마스 느낌이 물씬 나네요

아들냄 취향에 맞게 귀여운 도넛들이라

무엇을 먹어야 할지
아들냄은 선택의 순간에 마주하고 ㅋㅋ

결국 너로 정했다 ㅋㅋ
강아지 얼굴 모양의 스마일 퍼피! 를 선택 :D

우걱우걱~
초콜릿으로 만들어진 귀부터 맛있게 먹네요 ㅋㅋ

강아지 얼굴에 깔린 토핑은 코코넛이며,
귀와 눈입은 초콜릿으로 되어 있어요!

​안에는 반전이 있는데

바로 땅콩 크림이 한가득!

코코넛 토핑과 만나서 바삭하면서 고소해요 XD

또한, 스마일 퍼피는 유기동물을 위해 100원이 자동으로 기부되는 착한 도넛이라고 합니다 ^^

크리스마스 리스 처럼 생긴 
해피 크리스마스 링도 눈길을 끌었는데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위에 빨강, 초록 색상의 크런치가 토핑되어 있어서
평소에 오리지널 도넛에 바삭한 맛이 날거 같더군요. 

미니 마우스 앙증맞은 그릇에 담아

반은 잘라서 엄마가 먹고 ㅋㅋ

아들냄도 콕! 찍어서 냠냠~
예상대로 달콤~바삭하니 색다른 맛이네요 ㅋㅋ

진저 브레드맨은 무슨 맛일지 개인적으로 궁금했는데
와! 먹어보니 어른들의 맛!! 

도넛에서 생강향이 올라오면서 계피향도 은은하게 나요
도넛 안에는 화이트 크림이 들어 있어서 아메리카노와 마시기에 제일 괜찮을거 같아요.
 
단맛보다 특색있는 도넛을 원한다면 저는 진저 브레드맨을 추천!! 

스노우맨 도넛은 먹기가 아까울 정도로 다양한 색상의 초콜릿으로 토핑되어 있는데
당근 초콜릿도 자세히 보면 엄청 디테일하게 되어 있어요 ㅋㅋ 겨울 왕국의 울라프도 생각나고 ㅋㅋ 

화이트 스노우맨은 안에 딸기 필링이 들어 있어서 깜짝 놀라고 
블루 스노우맨은 정말 예상못했는데 커스터드 크림이 들어있었음 ㅋㅋ 

캐릭터 도넛들은 잘라서 먹기 아까워서 사진으로는 안남겼네요 ㅎ
(하지만 분해?해서 먹는 재미가 있음 ^^;
저희 아들은 눈사람 토핑된 초콜릿이 색다른지 좋아하긴 했어요 ㅋ)

이번 크리스마스 도넛은 귀여운 캐릭터 모양으로
어른 뿐만 아니라 아이들에게 반응이 더 좋을거 같아요~

여기까지 크리스마스 도넛 5종 세트 후기 담아봐요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