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롯데GRS 트렌드리포터 15기

[엔제리너스] 추운 겨울에 마시는 따뜻한 음료! 벨지안 다크 초코 and 루이보스 아몬드 밀크티

 추워지는 날씨에는 따뜻한 음료가 더 생각나는거 같아요! 
평소에 따뜻한 차를 좋아해서 부드러운 우유 거품에 향긋한 밀크티를 마시러 엔제리너스 매장으로 갔다왔네요 

광화문에 위치한 세종로점 스페셜티 매장으로 이번에 갔다오니 홀리데이 느낌이 물씬~ 

겨울 시즌 음료 벨지안 초코 3종 포스터도 보이고
(얼마전에 벨지안 다크 초코 는 따로 마시고 왔는데, 후기는 아래에 담아볼께요 ㅋㅋ) 
이날 바깥에는 제법 추운 날씨여서 저두 얼른 매장 안으로 들어갔네요.

루이보스 아몬드 밀크티가 끌려서 미리 주문하고 기다리는 동안에 보이는 스누피 굿즈들!! 

스누피 달착륙 기념 텀블러와 크리스마스 느낌이 나는 빨간 머그컵들 

방가운 찰리 브라운 인형까지 ㅋㅋ 스누피 굿즈 보다보니 끌리는게 많음 

그러고보니 홀리데이 시즌에 맞추어 나온 굿즈 중에 빨간 루돌프 모양의 하얀 트리가 인상적인 (도자기로 만든거 같네요!) 캔들 넣는 소품이랑 양털 같은 질감의 커버가 인상적인 스누피 다이어리!!  

샘플본이 있던데~ 겨울에는 커버 씌워서 가지고 다니면 푹신하니 귀여울 듯요 ㅋㅋ 
세트와 단품 가격이 얼마 차이 안나서 세트가 더 나을거 같네요 ㅋㅋ 

2020년 달력은 만6천원 이상 구매시 증정용으로, 
음료 구매시에는 6천5백원, 단품으로만 구매시에 만원에 판매한다고 하네요. 

굿즈들을 구경하고 있으니까 바로 나온 따끈한 음료! 

유리컵에 담겨있는
풍부한 우유 거품을 보자마자 기분이 좋아지네요 ㅋㅋ

자세히 보면 우유 거품 속에 희미한 하트가 보여요 보여!!

좀더 자세히~ 하트가 보이시나요? ♡ㅁ♡

평소에 풍성한 우유 거품이 가득~가득한 라떼류를 좋아하는데 
밀크티에 담겨있는 우유 거품도 역시나 사랑이죠 ♡

루이보스 아몬드 밀크티는 우선 부드러우면서 고소하네요
음료에 아몬드 향이 나는거 같고, 개인적으로 딱! 제 취향~ 


음료도 많이 뜨겁지 않고 딱! 적당한 온도에 마시면 마실수록
바깥에 나와 있다가 얼었던 몸의 추위가 조금씩 녹아지는 기분

마시면서 아무 생각없이 광화문 전경을 바라보면 그냥 뭔가 힐링되는 기분이네요. 

마시고 나서 남은 자욱도 의도한 것은 아닌데 컵에 모양으로 남아있으니까 재미있어서 한컷!
세종로점 매장에 오면 바깥 풍경을 바라보면 힐링되는 느낌도 좋았고, 무엇보다 스페셜티 매장이라 바리스타분이 제조해주신 음료도 맛있네요 ㅎㅎ 한시간 동안 힐링하다가 다시 집으로 출발!

다시 엔제리너스 매장에 들리면 이번에는 향긋한 녹차향이 나는 따뜻한 그린 밀크티를 마셔봐야 겠네요 :D 

위에 잠깐 언급했지만 겨울 시즌에 빠질 수 없는 벨지안 초코 음료
특히 다크 초코맛이 궁금해서 ㅋㅋ 아들냄 하원하고 가까운 엔제리너스 매장으로 왔네요 

벨지안 다크 초코로 주문 ㅋㅋ (딱 애미 취향) 아들냄은 밀크 초코가 나을거 같은데 오늘은 엄마 취향으로 밀고 가자 꾸나 ㅋㅋ 손잡이 부분에 천사 날개가 달린 엔제리너스 머그컵! 사이즈가 라지 느낌이네요 마시다 보니 양도 진짜 많았음 :D   

다크 초코라 휘핑 크림을 올려달라고 했어요 크크 
다크한 초코이기에 휘핑 크림과의 궁합은 생각했던 그 달달한 맛(?) 일거 같다는 ㅎㅎ 

아들냄과 휘핑 크림을 섞어~섞어~ 한입 찍어 먹어봅니다 ㅋㅋ 
아들냄왈~ 맛있다네요 ㅋㅋ 
이건 진짜 맛있을 수 밖에 없는 궁합임 ㅋㅋ 

시간이 지나면 휘핑 크림이 천천히 녹아들기에 처음에는 달달한 맛이 강하다가 
다크 초코의 본연의 맛이 화악~ 올라옵니다.

이번에 초콜릿 브랜드 '칼리바우트'와 콜라보한 제품이라 그런지, 다크하다 못해 진한 초콜릿 맛이 화악~ 밀려오는데 (휘핑 크림이 어느정도 녹아드니 안에는 많이 달지 않아요) 정말 진한~ 핫초코 만큼은 겨울에 생각이 많이 나는 음료예요. 이번에 함께 출시된 벨지안 밀크 초코도 있던데 이건 좀 달달할거 같고, (아마 아들냄은 좋아했을거 같아요) 벨지안 흑당 초코도 어떤 맛일지 마시다보니 궁금해지네요 ^^ 


벌써 2019년의 크리스마스도 지나고, 남은 한해도 따뜻하게 마무리하는 한주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새해가 얼마 안남았는데 미리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Happy New Year 20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