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롯데GRS 트렌드리포터 15기

[TGI 프라이데이즈] 가족 외식은 윈터 테이블 with 켈로그 원더풀~세트로 ^^*

크리스마스가 기다려지는 12월 주말에
온가족이 모여 TGI 프라이데이즈에 다녀왔네요

​이번에 겨울 신상품
윈터 테이블 (WINTER TABLE) with 켈로그가 출시 되었는데

켈로그와 콜라보레이션 하여 엠파이어 스테이크와 랍스터 플래터 2종 + 크런치 치킨 스트립 등을
Full코스로 즐길 수 있다고 해요 :P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3인 원더풀 세트!!

위에 전단지 이미지만 보아도
바운스~바운스~기대감 업 되네요 ㅋㅋ

먼저 오늘의 스프와 에이드가 등장!

3인 세트인 만큼 총 3개씩 나오구요 ^^

왼쪽에서 레몬 에이드, 가운데 파인애플, 오른쪽 오렌지 에이드 이렇게 3개로 주문했네요 ^^

오트밀 스프로 나왔는데
예전에 동생이랑 같이 먹었을 때 오트밀 스프 고소 담백하니 오트밀 알갱이 씹혀서

저는 맛있게 먹었던 스프 중에 하나예요.

​식사 들어가기 전에 출출한 배를 따뜻한 오크밀 스프가 잘 다스려주는 기분 ㅋㅋ
덕분에 다음에 등장할 메뉴들이 기대가 되죠 ^^

두번째 등장한 메뉴는
이번에 켈로그와 콜라보한 크런치 치킨 스트립

밑에는 양배추 샐러드를 깔고
위에는 그래놀라 씨리얼과 같이 튀긴 크런치 치킨 스트립을 올렸구요!

바삭한 그래놀라 씨리얼이 만나서 옆에 달콤짭잘한 간장 소스와 찍어 먹으면 진짜 별미!!

저희 아들이 기대 외로
이 메뉴를 정말 좋아했는데 ㅋㅋ 크런치 치킨 스트립 옆에 있는 길쭉하고 바삭한 과자도 함께 좋아하더군요 ㅋㅋ

다음에 나올 엠파이어 스테이크와 랍스터 생각하면 에피타이져로 적당히(?) 먹어야 하는데 맛있어서 계속 손이 간다는 ㅋㅋ 이 메뉴는 정말 스테이크 다음에 디저트로 나와야 하는거 아닌가 생각이 들 정도로 저희 가족에게는 인기가 많았네요 ^ㅠ^

드디어 등장한!
엠파이어 스테이크 with 본인립아이 +ㅁ+

​웰던으로 노릇하게 구운
티본 (T-bone) 스테이크와 각종 야채들

그리고 감자 샐러드 & 소스들

짝궁이 스테이크를 썰 때
순간의 적막감 ㅋㅋ

‘고기야 언능 썰어져라~~♪’

토마토, 야채가 듬뿍 들어있는 소스에 찍어
잘먹겠습니다 ♪ㅁ♪

토마토 야채 소스 외에도 와인이 들어간 달콤한 맛의 시그니쳐 소스와 겨자가 든 알싸한 맛의 소스 그리고, 
통후추와 소금 총 네가지가 준비되어 있어서  입맛에 맞게 먹으면 될거 같아요.

이번에 윈터 원더 - 원더풀 세트 중에 엠파이어 스테이크와 콤보로 나오는 허니갈릭 랍스터 플래터!

​랍스터 속에 허니 갈릭 버터새우를 넣고 치즈를 녹여내어 개인적으로 궁금했던 메뉴였네요.

자주색 양파, 방울 토마토 등이 곁들어진 야채 샐러드와 랍스터 옆에는 소금, 후추 넣어 바삭하게 구운 감자 튀김이 서브 메뉴로 있구요.

옆에 구운 레몬을 솔솔 뿌리고,

허니 갈릭맛이 난 새우와 먹으면

진짜 맛남 ^ㅠ^

치즈가 녹아들어간 랍스터살도

함께 나온 연한 주황빛이 돈 소스와 먹으면 또 다른 별미네요. 마요네즈 소스에 매운 맛이 섞여 있어서 랍스터 뿐만 아니라 새우랑 먹어도 맛있답니다.

랍스터 집게 속에 들어 있는 두툼한 살!
​랍스터는 이쪽 부위랑 배에 두툼하고 쫄깃한(?) 살이 숨어 있는거 같아요~

모짜렐라 치즈를 바삭하게 튀겨 토핑 후에
각종 야채를 길게 잘라 부드럽게 익혀 면과 함께 요리한 모짜렐라 크림 파스타

면처럼 길게 자른 당근과 호박을 면처럼 크림 파스타 소스와 먹으니 저는 파스타 면보다 개인적으로 더 취향이었음!
모짜렐라 치즈 토핑은 바삭한 튀김 때문에 따끈할 때 먹기를 추천드려요.

​그외, 모짜렐라 크림 파스타 말고도
케이준 쉬림프 & 치킨 파스타도 세트 메뉴에서 선택할 수 있는데 닭가슴살과 새우에 케이준 스파이스를 뿌려 부드럽게 구운 후에 생크림과 치즈가 듬뿍 들어간 크림 파스타라고 하네요.

디저트 후식으로 나온
아이스크림 오트 샌드

이미 다른 메뉴 덕분에 배가 가득 차 있어서
한입만 맛~보자 생각했는데

생각외로 복병! 특히 짝궁이 씨리얼이 들어가서 위에 뿌려진 초콜릿 소스와 아이스크림과 잘 어울린다고

​결국 한그릇 클리어 했네요 ㅋㅋ

 

 

무엇보다 엠파이어 스테이크에서 2마넌 추가시! 랍스터 플래터 메뉴와 스프 2개 + 에이드 2잔에 
2인 원더 세트를 즐길 수 있으며, 

엠파이어 스테이크에서 5마넌 추가시에 랍스터 플래터 뿐만 아니라 파스타+ 크런치 치킨 스트립+아이스크림 오트 샌드 + 스프 3개 + 에이드 3잔에 3인 원더풀 세트 (위의 소개한 구성) 를 즐길 수 있다는게 이번 시즌의 매력이 아닌가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