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앤제리너스 커피] 신메뉴 레드 자몽 스무디 먹어봤네요 :P





어제 서울대 메가박스에서 영화 "미드 나잇 인 파리"를 보고 나오면서 에그 옐로우 9층에 있는 앤제리너스 커피 매장으로 들어갔어요~ 여름이기도 하고 시원한 음료를 고르다가 앤젤 인 스노우 메뉴 중에서 레드자몽 스무디가 제일 눈에 띄더군요 +ㅁ+ 평소에 자몽을 조아해서 자몽차, 자몽 주스를 종종 시켜먹는데 이번에도 망설이지 않고 레드자몽 스무디로 주문했어요!!



            출처: 앤제리너스 홈페이지


색감이 오렌지 레드라 아주 그냥 +ㅁ+ 요 색상만 봐도 자몽의 신맛이 느껴지는 기분이 들더라구요 +____+




레드자몽 스무디가 나오면서 주문할 때 주신 알람표를 보니 엔제리너스 광고 모델 김수현 군이 보이더군요~ 밑에는 앤젤인 스노우 메뉴도 보이고 으음.?!



 

출처: 앤제리너스 홈페이지


NEW 아이콘을 보니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메뉴인거 같아요! 오렌지 스무디 부터 레드자몽 스무디 그리고 스트로베리 쉐이크 까지 !! 얼마전에 딸기 스무디를 먹은 적이 있어서 스트로베리 쉐이크는 어떤 맛일까 궁금했어요~~ 안에 생크림이 더 마니 들어간 것인지??



레드자몽 스무디가 언능 나오기 기다리면서 탁자 아래를 보니 앤젤리너스 커피 캐릭터도 보이고 ^^ 한컷 담아봤네요~!


그나저나 앤젤리너스 커피를 상징하는 요 천사의 이름들이 궁금해서 찾아 봤는데.. 바로 앤젤라 천사 ^^



   출처: 앤제리너스 홈페이지


귀엽고 사랑스러운 공주병 천사 안젤라!! 공주병이 심해서 세상 모든 사람들이 자기를 사랑하고 있다고 착각하는 귀엽고 사랑스러운 아가씨라고 하던데 ㅎㅎ 캐릭터 설정이 재미있네요 ^^ 안젤라 천사는 "카페라떼"를 가장 좋아한다고 합니다 ㅋㅋ


그나저나 엔제리너스 천사들을 만든 사람이 누굴까 궁금했는데 바로 만화가 이우일씨라고 해요~!



  출처: 앤제리너스 홈페이지 


노빈손 시리즈 작가이면서, 일러스트레이터인 이우일씨가 러프하게 그린 천사들의 모습을 통해서 세명의 가브리엘, 라파엘, 안젤라 천사가 탄생했다고 하더군요~! 가브리엘은 성경 속에 예수님의 탄생을 알려준 천사와 이름이 같고, 라파엘은 르네상스 시대에 유명한 화가와 이름이 같구요 :D  아무튼 커피 브랜드에 이런 일러스트 이미지를 캐릭터로 넣은 발상은 참 좋은 것 같아요~!




시간이 어느정도 지났나? 드디어 레드자몽 스무디가 나오고!! 카운터에 가서 받아온 사이에 이미지 담아봤습니다 




레드자몽 스무디 맛있게 보이나요?  자몽을 얼음과 시럽을 넣고 갈아서인지 한입 물면 세밀한 얼음들이 입안에 샤르르르~~ 녹으면서!! 자몽의 새콤달콤한 맛과 시원함이 함께 느껴지는 맛입니다 +ㅁ+


개인적으로 자몽이라는 과일을 너무 좋아해서 여름에 시원하게 먹기 좋은 음료수네요 ^ㅠ^ 양도 혼자 먹기에는 넘 많고 저같은 경우 친구와 함께 두명이 먹기에 딱! 적당할 듯



이미지를 클릭하면 앤제리너스커피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손가락 공감표 하나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