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뉴욕

뉴욕 넷째날 애플 스토어 5번가 04 (3/30)




 

라이온킹 전용 MINSKOFF 극장에서 표를 먼저 예매하고 센트럴 파크 바로 앞에 있는 애플 스토어 5번가 매장으로 이동 =ㅁ=

 

 

출처: 구글맵

 

맨위에 A라고 레드 체크 표시 된 곳이 애플 스토어 5번가 +ㅁ+ 밑에 42번가 거리에서 지하철로 이동하였다

 

 

센트럴 파크 입구에 다가오자마자 ㅎㅎ 말똥 냄새가 화악 풍겨서 뭔가 했더니 입구에 말이 끄는 관광용 마차들이 있었다는... 부끄

 

 

 

 

오옷~! 드디어 애플 스토어 5번가 +ㅁ+

 

 

 

 

유리로 지어져서 매장이 참 특이하다고 생각했는데 ㅎㅎ 역시 중앙에 한입 베문 거대한 사과 로고 꺄악

 

 

 

 

애플 5번가 매장 바로 옆에는 분수대가 있고 적당히 넓은 광장에 벤치가 있어서 사람들이 앉을 수 있게 되어 있음

 

 

 

 

지하 밑으로 내려가니 유리로 되어 있는 계단 +ㅁ+ 위에서 바라보니 내려오는 사람들과 위로 올라가는

사람들의 모습이 비추임 덤덤

 

 

 

5번가 매장 답게 공간도 넓었지만 무엇보다 사람들이 많았다는 ㅎㅎ

 

 

 

 

 이때 3월 30일이라 아직 한국에는 개봉하기전~! 뉴욕에서도 개봉한지 얼마 안되서 가장 눈에 띄는 제품 중에 하나였던 iPad 2  만족 직원에게 아이패드2 물어보니까 오직 Verizon 밖에 없다고 하심~! 한국에서 사용 가능한 것은 

 AT&T용 인데 이날 품절되었다고 함 =ㅁ=

 

 

 

 

 아이패드 2 커버에 대한 설명

 

 

 

화이트 제품 사랑 사파리에 들어가서 네이버 실행시켜봄

 

 

 

 아이패드2의 다양한 커버 +ㅁ+ 색상 넘 이쁨

 

 

 

애플 제품들을 구경하는 사람들의 모습

 

 

 

파란색 티를 입으신 분들이 애플 스토어 매장에서 일하시는 직원분들 +ㅁ+ 많은 방문객들에 비례하여 

직원수도 많았는데 모르는게 있어서 질문하면 친절하게 설명해주심  부끄

 

 

 

 

 책이랑 게임 제품들..

 

 

 

 

 

애플 매장을 둘러보니 잼있는게 있었는디 ㅋㅋ 요녀석 아이 그릴 +ㅁ+ 요리할 때 아이폰에 끼워서 

고기나 스튜의 온도를 재고 기계에 연결 된 온도계를 통해서 온도를 측정한다고 한다 =ㅁ= 이건 요리

이용하시는 분들이 애용하면 좋을 듯 덤덤

 

 

 

아이 헬스 +ㅁ+ 아이폰에 끼워서 혈압계 측정하는 기계인 듯 부끄

 

 

 

 

 

애플 매장을 나오니 바로 앞에 눈에 띄는 건물이 있었는데 부끄

 

 

 

 

 

바로 나홀로 집에 2 영화에도 나온 플라자 호텔 *ㅁ* 6년 전에 호텔에서 주상복합 건물과 쇼핑몰로 일부

바뀌었다고 하던데 입구에 들어가보지는 않았다는 ㅡ_ㅡ

 

 

 

 

센트럴 파크 주변에 있었던 대형 장난감 매장 FAO +ㅁ+ 매장 규모는 타임 스퀘어에 있는 디즈니 스토어보다 더 크고 넓었다는 =ㅁ= 귀여운 동물 인형들 +ㅁ+ 그중에 맘에 드는 팬더 취함

 

 

 

 

헛~! 노아의 방주 +ㅁ+ 규모에 놀람 ㅋㅋㅋㅋ 방주안에 다양한 동물 인형이 들어가 있다는 가격은 정말 허걱

 

 

 

 

 절대 반지 모형물 +ㅁ+ 가격이 음.. 만만치 않음 삐질

 

 

 

 

 

간달프와 사우론의 배틀 -ㅁ- 뭔가 피규어가 생생하게 그려져 있다는 만족 가격도 ㄷㄷㄷ;;

 

 

 

 

 2층 매장으로 올라가니 어린 소녀들 드레스와 키즈 용품이 많았다는 ㅎㅎ 옆에 바비 드레스 =ㅁ= 조카가 좀더 컸으면 하나 사주고 싶은 마음 =ㅁ=

 

 

 

 

우옷 +ㅁ+ 보자마자 갖고 싶었던 것중에 하나 우옷 ㅋㅋㅋㅋㅋㅋ 우리나라에서 인형 하나씩 낱개로 판매하는 것은

봤지만 전체를 모아놓은 것은 =ㅠ= 넘 귀여워서 들고 가고 싶었음 흑흑

 

 

 

 

 

아 ㅋㅋㅋㅋ 진심으로 귀엽다 흑흑

 

 

 

 

 

밀키 마우스 패밀리래 =ㅁ= ㅋㅋㅋㅋㅋㅋ 다양한 동물 패밀리 모음들 만족

 

 

 

 

 

 마지막에 나오면서 입구에서 본 강아지 인형들 =ㅁ= 아 정말 여기 매장 인형들 너무 이뿌다는 사랑

 하지만 시간이 다 되어서 아쉬운 마음을 달래고 나옴 =ㅁ=